Korea

DJ MYKRIS의 활기찬 아시아 투어 시작

DJ MYKRIS의 활기찬 아시아 투어 시작

2년 만에 DJ 마이크리스가 네팔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 공연에 나선다.

2년 만에 DJ 마이크리스가 네팔을 시작으로 아시아투어로 돌아온다.

DJ 마이크리스는 그가 태어난 프랑스에서 음악활동을 시작하여 2012년, 16살이 되던 해, 처음으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의 메인스테이지에서 공연하기 시작했다. 그 이후로 그는 그의 음악을 이 전 세계 다양한 관객들을 만날 수 있는 초대형 공연장에서뿐 아니라, 또한 전 세계 손꼽히는 크고 작은 클럽에서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일렉트로 하우스, 테크 하우스와 하우스를 결합한 세션으로 일렉트로닉 음악 애호가들을 열광하게 했다.

다양한 성공적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아티스트 DJ 마이크리스는 6년 동안 DJMAG Top100 Clubs 투표에서 줄곧 1위를 한 클럽 Space Ibiza의 레지던스 DJ이기도하였으며, 스페인, 프랑스, 크로아티아 등에서의 공연을 통해 많은 호평을 받아왔다. 그의 음악은 하드웰, W&W, 블라스터잭스, 티미 트럼펫, 모리스 웨스트 등 최고 수준의 DJ들로부터 지지를 받았다. 그의 히트곡인 ” Taki Taki “의 리믹스는 사운드클라우드에서 300만 뷰 이상을 기록했고, 현재 그는 주간 라디오 쇼인 “Mykris Phoenix Radio”를 진행하고 있다.

 

DJ 마이크리스가 또 다시 22번째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마이애미에서 성공적 무대를 이끈 후, 그는 아시아에 목표를 세우고 아름답고 이국적인 아시아로 네팔 부터 흥미진진한 복귀를 시작해 2년 만에 태국, 일본, 홍콩, 인도, 베트남 등을 방문한다. 그의 좋은 음악들과 에너지가 많은 아시아 관객들을 열광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의 인스타그램과 공식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다.

https://www.instagram.com/djmykris/

http://www.mykrisdj.com/

 

May 16th, 2022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