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REZZ, PORTER ROBINSON의 트랙 리믹스 버전을 공개한다

REZZ, PORTER ROBINSON의 트랙 리믹스 버전을 공개한다

새로운 트랙 ‘DIVINITY’가 곧 발표될 예정이다

Tom Goulding / Binna Kim (번역)

레즈(Rezz)는 포터 로빈슨(Porter Robinson)의 곡 ‘Divinity’ 를 리믹스한 버전을 이번 주에 발표 할 것이라고 밝혔다.

데드마우스(deadmau5)의 레이블 Mua5trap과 계약한 이자벨 레제제데(Isabelle Rezezedeh)은 포터 로빈슨의 원곡을 빅룸 성향에 더 가까운 다운 템포 EDM 으로 리믹스하였다.

온라인 상에서는 리믹스 버전이 발매 되지 않을 것이라는 논의가 오고갔지만, 23세의 우크라이나 아티스트 레즈는 자신의 트위터에서 이번 주에 발매될 것이라는 이야기를 넌지시 비추었다.

이 곡은 올 해 8월, 레즈가 최근 발표한 두 번째 스튜디오 앨범 ‘Certificate of Magic’ 이후에 발표되는 신곡이다.

뉴 시티 가스 인 몬트리올(New City Gas in Montreal)에서 레즈가 처음으로 선보인 트랙은 아래 영상에서 들어볼 수 있다.

레즈는 보나(BONA) 2018에서 위대한 DJ로 꼽혔으며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볼 수 있다.

그녀의 명성은 데드마우스와 크게 관련이 있다. ‘데드마우스를 정의할 수 있는 10가지 순간들’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vember 28th, 2018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