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OMORROWLAND, 2019년 페스티벌의 주제와 날짜가 공개되다

TOMORROWLAND, 2019년 페스티벌의 주제와 날짜가 공개되다

내년 축제 컨셉은 “The Book of Wisdom – The Return(지혜의 책 – 귀환)”

DJ MAG STAFF
BINNA KIM (번역)

투모로우랜드(Tomorrowland)는 2019년 7월 두 번의 주말에 걸쳐 개최 될 것이라고 발표되었다. 이 거대한 페스티벌이 개최될 첫 번째 주말은 19일부터 21일까지, 두 번째 주말은 26일부터 28일까지이다.

내년 축제의 주제는 “지혜의 책 – 귀환(The Book of Wisdom – The Return)”으로 2012년의 주제를 재현한 것이다. 이 명성 높은 벨기에 페스티벌은 올해 15주년을 맞이했으며, 정교함을 자랑하는 공연장에 약 40만 명의 관객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아래에서 2019년 페스티벌의 트레일러를 시청할 수 있다.

티켓 등록은 12월 15일 CET시간 오후 3시 15분부터 가능하며, 투모로우랜드 웹사이트 계정으로 등록할 수 있다. 티켓 공식 판매는 1월 19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주 투모로우랜드 측에서는 2019년 3월 첫 겨울 에디션에서 폴 칼크브레너(Paul Kalkbrenner), 샬롯 드 비트(Charlotte de Witte), 클렙톤(Claptone), 앤미(&Me)를 비롯해 많은 디제이들이 공연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기분전환을 원한다면, 지난해 페스티벌의 여러 다양한 세트들을 여기에서 다시 시청해보길 추천한다.

December 4th, 2018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