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중국 DJ CARTA, Ares Carter와 손잡고 새 싱글’Faking’ 발매

중국 DJ CARTA, Ares Carter와 손잡고 새 싱글’Faking’ 발매

깜짝 놀란만한 새 싱글을 Spinnin’ Recor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Tiffany Kim

중국에서 가장 환대 받는 아티스트 중의 한 명인 카르타(CARTA), 그의 가장 성공적이었던 해를 축하하며 깜짝 놀랄만한 새 싱글 ‘Faking’ 과 함께 돌아왔다. 뉴욕의 DJ이자 프로듀서인 아레스 카터(Ares Carter)와 합심하여 만들어낸 이 곡은 멋진 보컬하우스 튠과 미세한 퓨처하우스 그루브의 조합을 시도, 애수를 불러일으키는 멜로디와 함께 R&B의 색을 띄는 보컬을 가미하였다. 환상적이고 기분 좋은 느낌을 뿜어내며 댄스 플로어에서 느낄 수 있는 감성에 뒤지지 않는 경쾌한 코드의 이 작품을 이제 Spinnin’ Recor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가 리차드(Ares Carter 본명)를 만난 건 2014년 Miami Music Week를 할 때 였어요”  카르타가 말했다. “우리는 그때 바로 뭔가 통했고 이후로 계속 함께 곡을 만들자는 얘기를 해왔습니다. 최근에 저는 하우스 뮤직에 점점 빠지게 되었어요, 리차드가 지난 3월에 그의 미완성 곡을 들려줬을 때 전 즉각적으로 이게 어떻게 완성이 될 것인지 상상하게 되었지요. 우리는 함께 작업을 계속 했고 제가 상하이에 있었던 이후에 왔다 갔다 하게 되었습니다”

“’Faking’ 은 제게 있어 매우 특별한 곡이에요 왜냐면 전 2016년 이후 쭉 클럽트랙들을 주로 발매해 왔었거든요.” 카르타는 이어, “ 전 여태까지는 라디오 트랙을 만들고 싶다는 전혀 생각이 없었어요 그것을 하기 위해서는 뭔가 확실한 동기가 필요했죠. 이번 곡은 작업 시작부터 한번 해봐야겠구나 느낌이 왔어요”

아레스 카터역시 카르타와 만나게 된 4년전을 회상했다. “카르타가 상하이에서 작업하고 있을 때 저는 뉴욕의 집에서 작업하고 있었어요 그러니까 지구 두 반대편에서 한 곡을 만든 거죠. 정말 멋진 일이에요”

카르타는 Ultra Music Festival Miami, Tomorrowland, Creamfields China, EDC Japan을 포함한 세계 각지의 대형 페스티벌 뿐만 아니라 그의 모국인 중국에서 Creamfields Shanghai, League Of Legends Chinese Championship Ceremony의 공연을 하고 있다.  그리고 올 한해를 마감하며 이번 달 악스웰&인그로소( Axwell & Ingrosso), 아민 반 뷰렌(Armin van Buuren), 돈 디아블로(Don Diablo)와 같은 헤드라이너와 어깨를 나란히 하여 ISY Music Festival의 메인 스테이지를 장식할 예정이다.

뉴욕 시티의 아레스 카터는 14세의 눈부신 나이에 Pacha NYC라는 동네에서 그의 커리어를 시작했다. 2014년 그는 IloveMakonnen의 정식 DJ로 투어 하면서 전 세계적인 팝과 힙합 신에서 국제적인 그의 입지를 드러내게 되었다. 그는Electric Zoo NY, Mysteryland USA, Diplo’s Mad Decent Boat Party, Ultra Music Festival in Korea, Ultra Music Festival in Japan 등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무대들을 차지했다.

 

December 17th, 2018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