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DJ MAG TOP 100 DJs에서 유니세프 후원금으로 69,289파운드 모금 성공!

DJ MAG TOP 100 DJs에서 유니세프 후원금으로 69,289파운드 모금 성공!

올해 전 세계 자선단체에서 모금한 총액은 40,233파운드이다.

DJ Mag의 Top 100 DJs 투표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대중적인 음악 관련 투표 행사로, 올해는 전 세계에 걸쳐 120만이 넘는 유효 투표가 집계되면서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2년간 Top 100 DJs의 공식 자선 수익자인 유니세프 UK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올해 전 세계 자선단체들의 모금 총액은 40,233파운드이다.

지난 2년 동안 DJ Mag에서 개인적으로 기부한 금액 1만 파운드를 포함해 이 제휴로 모금된 모금 총액은 69,289.98 파운드에 달했다. 이 후원금으로 유니세프는 815,175명의 아이들에게 파상풍 예방 접종을 실시했다.

유니세프는 중동을 비롯한 유럽 대륙에 걸쳐 190개 이상의 국가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다. 1946년 설립된 이래로 이 자선단체는 교육, 긴급구호, 물, 위생, 예방접종 등과 관련된 주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왔으며, 현재 세계 인명 구조 식량 자원의 80%를 제공하고 있다. 음악과 화합이 이룩할 수 있는 놀라운 힘을 통해 모든 기부 활동은 최대한의 효과를 거두고 있고, 위험에 처한 아이들을 돕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유니세프에 보탬이 되고자, 댄스 커뮤니티로부터 자금을 모음으로써 결과적으로 일렉트로닉 음악계의 힘과 사랑을 긍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유니세프 UK의 상무이사 마이크 펜로즈(Mike Penrose)는 지금까지 결실을 맺었던 파트너쉽과 기부 활동에 대해 “2018년 Top 100 DJs 투표를 통해 DJ Mag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진심으로 감사한다. 올해는 DJ Mag과 파트너쉽을 맺은 지 2년이 되는 해이며, 지금까지 모금된 총 금액에 대해 기쁨과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 너그러운 독자들의 기부 덕분에 유니세프 UK가 전 세계적으로 위험에 처한 아이들을 돕는데 크게 기여할 것이며, 그들의 삶을 변화시키는데 정말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 캠페인에서는 올리버 헬덴스(Oliver Heldens), 돈 디아블로(Don Diablo), 하드웰(Hardwell), 널보(NERVO), 알렌 워커(Alan Walker), 리햅(R3hab), 아민 반 뷰렌(Armin van Buuren), 페데 르 그랑(Fedde Le Grand)과 같은 Top 100 DJs의 선두주자들을 비롯해 벨기에 페스티벌 ‘투모로우랜드(Tomorrowland)’도 서포트를 하였다.

DJ Mag의 마틴 카벨(Martin Carvell) 전무이사는 “Top 100 DJs의 25주년 때 유니세프와 파트너쉽을 연장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지난 4분기 동안, Top 100 DJs 투표가 놀라운 성장을 이룩하게 된 이유는 우리 독자들을 비롯해 투표에 참여한 사람들, 파트너들, 그리고 세계적으로 가장 주요한 여러 일렉트로닉 아티스트들의 도움 덕분이다” 라고 언급하였다.

Top 100 DJs 투표는 1993년 사설로 출범한 이래 음악계에서 기준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전 세계 음악계의 현황을 진정성 있게 대변하고 있다. 2018년에는 마틴 게릭스(Martin Garrix)가 우승하면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고, 디미트리 베가스 & 라이크 마이크(Dimitri Vegas & Like Mike), 하드웰(Hardwell), 아프로잭(Afrojack), 마시멜로(Marshmello)와 같은 DJ들이 탑 10위 권에 이름을 올렸다. 2018년 투표에서 처음으로 순위에 오른 DJ들은 니나 크라비츠(Nina Kraviz), 매튼(MATTN), 세드릭 저바이스(Cedric Gervais) 등이 있고, 폴 칼크브레너(Paul Kalkbrenner), 앨리슨 원더랜드(Alison Wonderland), 에릭 프리즈(Eric Prydz), 어보브 앤 비욘드(Above & Beyond), 널보(NERVO), 리치 호틴(Richie Hawtin), 디플로(Diplo), 체인스모커스(The Chainsmokers), 칼 콕스(Carl Cox),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와 같은 DJ들이 순위에 오르면서, 전 세계에 걸친 광범위한 추세를 반영했다.

 

DJ Mag UK 소셜 채널:

djmag.com

facebook.com/djmagazine

twitter.com/djmag

instagram.com/djmagofficial

February 7th, 201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