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2019년 ULTRA KOREA와 ULTRA EUROPE에서 헤드라이너로 SWEDISH HOUSE MAFIA 확정!

2019년 ULTRA KOREA와 ULTRA EUROPE에서 헤드라이너로 SWEDISH HOUSE MAFIA 확정!

ULTRA KOREA는 6월 7-9일, ULTRA EUROPE은 7월 12-14일 동안 개최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일렉트로닉 3인조 스웨디쉬 하우스 마피아(Swedish House Mafia)가 지난해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ULTRA Music Festival)의 20주년 공연에서 감격적인 재결합으로 또 한번의 역사를 만들어냈고, 올해 2019년에는 울트라 코리아(Ultra Korea)와 울트라 유럽(Ultra Europe)에서 두 차례의 공연을 통해 울트라로 컴백한다.

스웨디쉬 하우스 마피아는 마이애미의 대표 페스티벌 울트라에서 재결합하면서 획기적인 깜짝 공연을 선보였고, 그로부터 1년 후 한국과 크로아티아에서 다시 한번 뭉쳐 기념비적인 순간을 만들어낼 것이다. 전 세계 팬들에게 세계적인 수준의 라인업을 선사하는 것으로 인정받은 울트라 코리아와 울트라 유럽은 다시 한 번 그 시작을 알리는 깃발을 높이 세우고, 역대 가장 명성 있는 일렉트로닉 댄스 공연들을 선보일 것을 약속했다.

울트라 코리아는 지난해 7주년을 맞이하면서 60여 개국에서 18만 명이 넘는 관객들을 불러모았고, 아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음악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했다. 울트라 코리아 2018을 뒤흔들었던 악스웰•인그로소(Axwell ^ Ingrosso)와 스티브 안젤로(Steve Angello)가 스웨디쉬 하우스 마피아로 되돌아와, 올해 페스티벌에서 가장 기대되는 공연을 선보일 것이고 분위기를 절정으로 이끌어갈 것이다. 2019년 6월 7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울트라 코리아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울트라 코리아 2019 티켓 구매처: https://ultrakorea.com/tickets/outside-korea/

지난해 2018년 울트라 유럽은 142개국에서 15만 명 이상의 관객들을 크로아티아 해안으로 불러모았고, 여름 페스티벌 중 가장 기대되는 페스티벌임에 의심할 여지가 없었다. 스플리트에서 7월 12-14일에 열리는 유럽의 선구적인 페스티벌 울트라 유럽은 7번 째 에디션을 맞이하면서, 페스티벌이 개최되는 장소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그에 어우러진 놀라운 프로덕션 및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라인업을 자랑한다. 올해 페스티벌에는 스웨디쉬 하우스 마피아의 공연이 확정됨으로써, 울트라 유럽 2019는 역대 최대의 쇼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울트라 유럽 2019 티켓 구매처: https://ultraeurope.com/

February 14th, 201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