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METODI HRISTOV, 새 EP ‘CONTACT’ 발매

METODI HRISTOV, 새 EP ‘CONTACT’ 발매

SET ABOUT를 통해 출시

글: Binna Kim

역대 가장 성공적인 한 해를 보내고 있는 Set About 레이블의 대표 메토디 흐리스토프(Metodi Hristov)가 ‘Contact’를 발표하면서 2019년 새해 활동에 박차를 가했다.

‘Contact’는 불가리아의 수도 소피아에 본부를 둔 Set About 레이블을 통해 발매되었는데, 이 레이블은 메토디가 DJ이자 프로듀서인 그의 파트너 갈리야(Gallya)와 함께 2015년에 설립하였다. EP ‘Contact’에서 메토디는 세르비아 출신의 프로듀서 DJ 라이언(DJ Lion)과 협업하였고, 올해 Set About 레이블이 두 번째로 릴리즈하는 작품이다.

EP는 타이틀곡 ‘Contact’로 시작되는데, 이 트랙은 애시드 베이스라인, 깊게 고동치는 킥 소리 그리고 정열적인 신디사이저 소리가 혼합된 7분짜리 테크노 곡이다. DJ 라이언은 정신을 몽롱하게 하는 곡 ‘No Interaction’에서 협업했다.

아래 링크에서 EP ‘Contact’를 들어볼 수 있다:

 

트랙 리스트:

01: Metodi Hristov – Contact (Original Mix)

02: Metodi Hristov, DJ Lion – No Human Interaction (Original Mix)

February 18th, 201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