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DAVID GUETTA의 F*** ME I’M FAMOUS! 가 HÏ IBIZA로 이동한다

DAVID GUETTA의 F*** ME I’M FAMOUS! 가 HÏ IBIZA로 이동한다

6월 7일부터 10월 4일까지 활동 예정

글: DJ MAG STAFF / Binna Kim (번역)

데이빗 게타(David Guetta)의 F*** Me I’m Famous! 파티가 올해 파차(Pacha)에서 하이 이비자(Hï Ibiza)로 거처를 옮길 예정이다.

파차에서 4년을 보냈고, 우슈아이아 이비자 비치 호텔(Ushuaïa Ibiza Beach Hotel)에서 빅 레지던시를 6년 간 진행해 온 게타는 6월 7일부터 10월 4일까지 매주 금요일, 하이 이비자에서 레지던시로 활동할 예정이다.

게타는 공식적인 자리에서 “올해 처음으로 F*** Me I’m famous를 하이 이비자로 가져올 수 있게 되어 무척 설렌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그랬던 것처럼, 크레이지한 파티가 될 것이지만, 새로운 깜짝 요소들도 있을 것이다. 이비자로 돌아와 여러 사람들과 함께 파티를 즐길 날이 하루 빨리 오기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게타는 레지던시 기간 동안 여러 게스트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그의 공연 시리즈를 위한 슈퍼 얼리버드 티켓은 여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우슈아이아와 함께하는 24시간 오프닝 파티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하이 이비자의 여름 시즌은 5월에 개시될 예정이다.

게타는 올해도 투모로우랜드(Tomorrowland)와 울트라 마이애미(Ultra Miami)에서 활약할 것이다.

프랑스 스타 데이빗 게타가 지금까지 쌓아온 음악적 커리어를 정의할 수 있는 10가지 순간들에 대한 기사 원문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February 19th, 201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