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싱가포르 나이트라이프에 새로운 시대를 열 TAO 그룹의 MARQUEE 4월 오픈!

싱가포르 나이트라이프에 새로운 시대를 열 TAO 그룹의 MARQUEE 4월 오픈!

2019년 내 싱가포르 MARINA BAY SANDS에서 세 개의 엔터테인먼트 및 다이닝 시설 추가 오픈 예정

Words: Binna Kim

레스토랑 및 나이트라이프 업계의 세계적인 그룹 TAO가 마리나 베이 샌즈와의 합작으로 세 가지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및 라이프스타일 컨셉을 기획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아시아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2018년 1월, 아시아 진출 첫 브랜드인 LAVO 싱가포르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TAO 그룹은 4월 12일 국제적으로 유명한 ‘마퀴 나이트클럽 (MARQUEE Night Club)’을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 5월, ‘AVENUE’라는 주류 밀매점 컨셉의 라운지도 오픈 준비 중으로, 싱가포르의 엔터테인먼트와 다이닝 업계를 뒤흔들 예정이다. 새로운 외식 문화를 제공할 일본식 초밥집 ‘KOMA’도 올해 안에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4월 12일, 마퀴 나이트클럽은 레드 카펫 이벤트와 더불어 세계적으로 유명한 DJ들로 구성된 라인업으로 데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마퀴의 아시아 첫 진출지인 마퀴 싱가포르는 뉴욕, 라스베가스, 시드니에 이어 4번째 오픈이다. 전 세계 마퀴 나이트클럽에서 레지던시 활동을 거쳤던 DJ 및 아티스트들을 몇 명만 언급하자면, 아민 반 뷰렌(Armin van Buuren), 알레소(Alesso), 케스케이드(Kaskade), 대쉬 베를린(Dash Berlin), 앤드류 라엘(Andrew Rayel), DJ 칼리드(DJ Khaled), 트래비스 스콧(Travis Scott), 포스트 말론(Post Malone) 등이 있다.

마퀴는 2,300 평방미터 면적에 3층 규모이며, 30미터 높이의 드라마틱하게 높은 천장이 특징이다. 이는 싱가포르에서 가장 큰 클럽이며, 마퀴의 명물이라고 할 수 있는 ‘페리스 휠(Ferris Wheel)’도 갖췄다. 마퀴에서 최초로 선보인 8개의 팔을 갖춘 독특한 관람차인 ‘페리스 휠’은 항시 풀 구동될 예정이며, 마퀴를 방문하는 손님들의 사진촬영을 위한 인상적인 배경이 되는 동시에 클럽 전체의 풍경을 높은 곳에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3층 높이의 대형 미끄럼틀도 카니발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동시에, 손님들에게 즐거움으로 가득한 특별한 파티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음향에 있어서도 최고의 DJ들을 위한 장비를 갖췄으며, 마퀴 나이트클럽은 오픈 이래로 국제적인 호평을 받고 있는 화려한 라인업과 함께 최첨단 DJ 콘솔과 사운드 시스템을 도입하며 오픈을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마퀴 싱가포르 SNS 채널:
Facebook: https://www.facebook.com/pg/MarqueeSingapore/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marqueesingapore/

February 25th, 201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