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COYU, 데뷔 앨범 ‘YOU DON’T KNOW’ 발표

COYU, 데뷔 앨범 ‘YOU DON’T KNOW’ 발표

4개의 트랙이 담긴 공식 앨범 샘플러 출시

Words: Binna Kim

다재 다능한 스페인 프로듀서이자 DJ겸 레이블 대표인 코유(Coyu)의 데뷔 앨범 ‘You Don’t Know’가 6월 17일 자신의 레이블 Suara Music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기존에 ‘The Big Cat’을 리믹스한 경력을 가진 이 바르셀로나 출신의 아티스트는 ‘You Don’t know’를 제작하는데 7년이 넘는 시간을 들였으며, 올 여름에 발매 예정인 이 앨범에서는 라자러스먼(Lazarusman), 마이크 리어리(Mike Leary), 더 호러리스트(The Horrorist), 토마스 갠디(Thomas Gandey), 가브리엘라 베길로프(Gabriella Vergilov) 등과 같이 테크노와 일렉트로니카 씬에서 가장 훌륭한 아티스트들과 콜라보한 점이 두드러진다.

코유는 이 프로젝트의 제목과 컨셉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이 앨범의 제목은 ‘You Don’t Know(당신은 모른다)’인데, 그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내가 누군지에 대해 일종의 선입견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아마 여태까지 내가 누구인지, 나의 뿌리는 어디이고, 내가 사랑하는 것은 무엇이며, 내가 음악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충분히 보여주지 못했던 것 같다. 나는 단지 일개의 DJ나 프로듀서이며, 음악을 틀거나 그루브를 만드는 일을 할 뿐이고, 여러 다양한 장르와 다양한 종류의 음악을 두루 좋아한다. 이번 앨범을 통해 그러한 선입견들을 바꿀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 사람들이 아직 보지 못한 내 진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데뷔 앨범 발표를 기념하기 위해, Suara Music 레이블 대표 코유는 6월에 발매될 LP에 수록되는 4 개 트랙으로 독점 앨범 샘플러를 출시했다.

앨범 샘플러는 지금 이곳에서 감상해볼 수 있다: ‘You Don’t Know’ 샘플러 듣기

앨범 샘플러 트랙리스트:

1 – Coyu – My First Pill feat. The Horrorist (Original Mix)

2 – Coyu – Happiness? Go Ahead (Original Mix)

3 – Coyu – Unite feat. Gabriella Vergilov (Original Mix)

4 – Coyu – Insania (Original Mix)

February 26th, 201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