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올 가을, 트로피컬 하우스의 대표주자 KYGO가 아시아에 찾아온다

올 가을, 트로피컬 하우스의 대표주자 KYGO가 아시아에 찾아온다

노르웨이 출신의 세계적인 DJ 카이고(Kygo)의 스페셜 투어

트로피컬 하우스를 대표하는 노르웨이 출신 DJ이자 프로듀서로 전 세계 음악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카이고(Kygo)가 오는 10월, 아시아를 찾는다.

 

10월 20일 호주 맬버른 공연을 마지막으로 오세아니아 투어를 마치고 10월 22일 태국 방콕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아시아 투어를 시작할 예정이다. 10월 25일에는 필리핀 마닐라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10월 27일 일본 도쿄, 10월 30일 대한민국 서울, 11월 2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11월 5일 싱가폴 공연 순으로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카이고는 이번 투어로 태국에는 첫 방문하여 태국 팬들뿐 아니라 아시아 음악 팬들의 엄청난 기대를 사고 있다.

 

카이고는 트로피컬 하우스(Tropical House) 장르를 이끄는 대표 아티스트로 손꼽히고 있다. 감성적인 멜로디에 청명한 사운드, 이국적이면서 밝은 느낌, 그리고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음악 스타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은 카이고는 이번 아시아 투어 공연 또한 아시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October 2nd, 2018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