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PEGGY GOU의 새로운 레이블 GUDU RECORDS, 새 EP ‘MOMENT’로 데뷔!

PEGGY GOU의 새로운 레이블 GUDU RECORDS, 새 EP ‘MOMENT’로 데뷔!

하우스와 디스코의 여신이 새로운 트랙 2곡을 선보인다

Words: DJ MAG STAFF / Binna Kim (번역)

페기 구(Peggy Gou)의 새 레이블, 구두 레코즈(GUDU RECORDS)는 4월 19일에 발매될 그녀의 새 EP ‘Moment’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 인디 레이블이 첫 번째로 발매할 신보는 ‘Starry Night’ 과 ‘Han Pan’, 두 곡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EP ‘Moment’는 하우스 뮤직 및 디스코의 여신이자, 프로듀서 겸 레이블 대표인 페기 구가 뿌리를 두고 있는 한국의 정서를 느낄 수 있는 요소들이 결합되어있고, 이젠 너무도 잘 알려진 그녀의 보컬 스타일링까지 함께 담아내고 있다.

페기 구는 올여름, 스코틀랜드의 플라이 오픈 에어(FLY Open Air), 크로아티아의 영원한 인기 페스티벌, 러브 인터내셔널(Love International), 네덜란드에서 열리는 데크만텔(Dekmantel)의 자매 이벤트, 렌테 캐비닛(Lente Kabinet) 등 수많은 페스티벌에 참가 예정이다. 한편, 이비자의 클러버들은 5월, 우수아이아(Ushuaïa)와 히이 이비자(Hï Ibiza)의 24시간 동안 열리는 장기전 파티에서 그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아래의 ‘Starry Night’을 들어보길 추천한다.

March 25th, 201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