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암스테르담 댄스 이벤트의 프로그램이 드디어 완성되다

암스테르담 댄스 이벤트의 프로그램이 드디어 완성되다

세계에서 가장 큰 클럽 페스티벌이자 일렉트로닉 뮤직을 위한 비즈니스 컨퍼런스의 장, ADE의 올해 프로그램이 드디어 완성되었다

10월 17일과 21일 사이에 2,500명의 아티스트들 및 600명의 연설자들이 암스테르담에서 활동을 할 것이다. 주최자들은 이번 23번째 에디션에 100개국 이상에서 400,000명이 넘는 인원이 올 것으로 예상한다. 가장 최근에 발표된 연설자들로는 장 미셸 자르(Jean-Michel Jarre) (프랑스), 나일 로저스(Nile Rodgers) (미국)인데, 이들은 주간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자신들의 커리어와 오늘날 일렉트로닉 뮤직 분야에 그들이 끼친 음악적 영향력에 대해서 연설할 시간을 가질 것이다.

부마(Buma)의 계획 중 하나인 ADE는 최근 몇 년 간 급속하게 성장하였다. 주최측은 기록적인 수 인 200개의 베뉴에서 600명의 연설자들과 2,500명의 사람들을 맞이 할 예정이다. ADE는 10월 17일 수요일에 콜린 벤더스(Colin Benders)와 메트로폴 오케스트(Metropole Orkest)의 오프닝 콘서트로 개막하여, NDSM-wharf 에서 열리는 여러 활동들 중 무료 페스티벌인 ADE Hangover로 막을 내린다.

주간과 야간의 광범위한 프로그램 속에 예정되어 있는 하이라이트를 언급하자면, 대한민국에 포커스를 두며 페스티벌과 컨퍼런스 양 쪽 모두에서 한국에 관한 이슈들이 여러 번 등장할 예정이라는 것이다. 또한, 네덜란드 댄스의 30주년 기념 행사에서 스페셜 다큐멘터리가 발표되고 댄스 음악의 세계적인 혁명(The Global Revolution of Dance)인 하드웰 앤 메트로폴 오케스트 콘서트 심포니(Hardwell & Metropole Orkest’s concert Symphony)와 네덜란드 댄스에 관한 책 ‘How The Netherlands took the lead in Electronic Music Culture ‘ (‘네덜란드는 어떻게 일렉트로닉 뮤직 분야에서 선두를 하게 되었는가’)를 발표한다고 한다.

전체 라인업은 여기서 볼 수 있다.

October 5th, 2018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