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Amon Tobin, 싱글 ‘Fooling Alright’ 발매!

Amon Tobin, 싱글 ‘Fooling Alright’ 발매!

곧 발매될 스튜디오 앨범의 세 번째 싱글

Words: Ariel Jo

아몬 토빈(Amon Tobin)이 곧 발매될 그의 스튜디오 앨범, ‘Fear in a Handful of Dust’의 세 번째 싱글인 ‘Fooling Alright’로 돌아온다.

아몬 토빈은 새로운 트랙에 대해, ‘나는 항상 하나의 방법으로 노래를 부르지만 가끔은 다른 특성으로 노래를 부르곤 한다. 이번 특성은 나를 소름 끼치게 한다. 설정은 1950 년대 미국인데 나는 이것이 미치도록 소름 끼치고 괴팍하게 느껴진다.’ 라고 밝혔다.

뮤직 비디오는 크리스찬 몰러(Christian Moeller)의 작품인데, 그 중에서도 정직함에 대해 다룬다. 곡은 실제보다 더 행복하고 자신감에 찬 우리 자신의 외적인 시각에 대한 집단적 성향을 다루고 있다. 특히, 여전히 습관적으로 카메라 앞에 끈질기게 미소 짓도록 지시되는 여성에 관한 주제의식을 다루고 있다.

일렉트로닉 사운드 매거진(Electronic Sound Magazine)은 4월 11일 최신호에 아몬 토빈의 특집 기사를 다뤘다. 아몬 토빈을 폭넓게 다룬 인터뷰는 물론, 그의 ‘On a Hilltop Sat The Moon’과 ‘리미티드 에디션 7”(Limited edition 7”)’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이 매거진은 500부 한정으로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몬 토빈의 새로운 비디오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Fooling Alright’는 여기서 들을 수 있다.

April 5th, 201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