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2O SONGKRAN MUSIC FESTIVAL, 성황리에 마무리하다

S2O SONGKRAN MUSIC FESTIVAL, 성황리에 마무리하다

5주년을 맞아 모든 티켓이 매진되었다

Words: Kevin Kang

S20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Songkran Music Festival)은3일간의 세계적인 음악 행사를 통해 태국의 신년을 기념하며, 방콕의 아름다운 라이브 파크(Live Park)에 역사적인 순간을 남겼다. 컨셉과 실행력에서 아시아의 페스티벌 선두에 자리매김한 S20 뮤직 페스티벌은, 댄스 음악의 전설적인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통해 이전 행사들을 능가하는 5주년을 보여주었다.

2019 S20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 비디오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국 최고의 뮤직 페스티벌로 불리는 S20 페스티벌은 3일간에 걸쳐 수많은 일류 아티스트들을 선보이며 역대 최고의 행사를 선보였다. 영국 팀 디사이플스(Disciples)가 로빈 슐츠(Robin Schulz)와 브라질 듀오 캣 딜러스(Cat Dealers)에 앞서 깜짝 등장해 인상적인 공연으로 팬들을 즐겁게 했다. 태국에서 보기 힘든 아티스트, 전자음악의 대가 팻보이 슬림(Fatboy Slim)이 잊지 못할 셋으로 페스티벌의 첫번째 날을 마무리하며 S20페스티벌의 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 이튿날은 레이브 라디오(Rave Radio), 넷스카이(Netsky), 데이빗 그라벨(David Gravell), 이디엑스(EDX)와 메인 스테이지를 방문한 사람들에게 뛰어난 셋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댄스 음악 베테랑 티에스토(Tiësto)의 독보적인 음악으로 채워졌다.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가 등장해 3일간의 행사를 마무리하며, S2O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은 역대 행사 중 가장 기념비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60,000명의 관객에게 특별하고 비교 불가능한 경험을 선사한 태국 최대의 행사,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은 놀라운 비주얼과 불꽃놀이, 360도로 회전하는 물대포로 댄스 음악 팬들에게 흠뻑 젖은 와일드한 주말을 선사했다.

2018년 일본 진출에 이어 S2O 브랜드는 아시아 뮤직 페스티벌의 선두 자리를 확고하게 지켜왔고, 7월에 대만으로 이동할 예정이다. 세계적인 행사에서 가장 유명한 아티스트만을 섭외하고 꼼꼼하게 큐레이팅한 사운드 프로덕션을 통해, S2O은 태국의 송크란 전통을 재조명하고 세계적인 명성에 걸맞는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April 29th, 201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