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OMNI FESTIVAL, 전면 무료 진행

OMNI FESTIVAL, 전면 무료 진행

세계적인 디제이들의 공연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Words: Kevin Kang

5월 17일 개최되는 옴니 페스티벌 ON:02의 메인 이벤트가 전면 무료로 진행된다. (단, 5월 16일 pre-party는 기존대로 유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최측에 의하면, 최근 국내 댄스 음악 시장과 관련하여 일어난 불미스러운 사태들과 더불어 일렉트로닉 뮤직 씬에 대한 시각이 언론들을 통해 부정적으로 표현되는 것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하고, 진정성이 더해진 레이브 문화를 기획하고 소개함으로써 위와 같은 부정적 시각들을 해소할 계획이라고 한다.

또한 옴니 페스티벌의 자체적 투자 및 기획 의도는 클럽에만 국한되지 않고 언더그라운드 음악의 폭넓은 선택지를 공유해 국내 언더그라운드 씬에 추가적인 기여를 하기 위한 것임을 밝혔다.

 

이외에도 주최측은 현재 상업화되어있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 행사들이 여러 기획사들을 통해 양산됨으로 인해 언더그라운드 음악을 알리고자 하는 기획 의도가 다소 흐려지는 모습들이 발생해 안타까웠음을 전했다.

주최측은 옴니가 추구하는 미래 가치를 공유하며 지지할 수 있는 사람들이 늘어났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옴니 페스티벌 ON:02는 전면 무료로 진행할 것을 결정하게 되었으며, 이제까지 꾸준히 언더그라운드 음악에 열성을 가지고 지지해왔던 매니아 및 리스너들과 곧 레이브 문화를 새롭게 접할 연령 불문한 많은 청춘들을 위해 언더그라운드 뮤직 씬을 서포트 할 것을 발표했다.

 

아래에서 옴니 페스티벌 ON:02 참여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참여방법 안내

참여 방법: 무료참가 신청 링크 클릭 후 작성 (입장 시에 신분증 필참) / 5월 15일 오후7시 마감⠀⠀

현재까지 판매 된 모든 예매 티켓(멜론, 오디스토어)들은 전액 환불 처리될 예정입니다.

프리파티는 별도 변동 사항 없이 현매로 진행됩니다.

⠀⠀⠀

*관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관람을 위해 한정된 인원만이 신청 가능하며, 신청은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티켓과 더 많은 정보는 여기 확인할 수 있다.⠀⠀⠀

May 13th, 201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