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엘로우와 피버, 엘로우 차이나 발표

엘로우와 피버, 엘로우 차이나 발표

공동 벤처에서부터 엘로우의 글로벌 확장 가속화!

Words: Ariel Jo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Entretenimiento Musical, S.L. ‘엘로우(Elrow)’와 중국의 대표적인 인터넷 및 온라인 게임 서비스 제공업체인 넷이즈(NetEase)가 운영하는 일렉트로닉 음악과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인 ‘피버(Fever)’가 ‘엘로우 차이나(Elrow China)’를 출범시키기 위한 전략적 투자 및 파트너십 공동 벤처 협정(이하 “공동 벤처”라 함)의 구조를 발표했다.

이 공동 벤처는 엘로우가 환상적이고 생생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에 대한 수요 측면에서 세계에서 가장 빨리 성장하고 있는 청중들에게 소개될 수 있는 엄청난 기회에 진입한 것이라고 발표했다. 엘로우 차이나는 관객들을 위해 엘로우 쇼를 개발, 운영, 홍보할 수 있는 독점적인 독립체로써 향후 3년 동안 독창적인 행사들의 일관되고 다양한 목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공동 벤처는 중국 상하이에 본사를 두고 피버의 CEO인 제시 왕(Jessie Wang)과 엘로우의 회장 빈센 마티(Vicenç Martí)가 공동 이사에 위치하게 되었다.   

피버와 엘로우 중국의 CEO인 제시 왕은 아래와 같이 말했다.

“엘로우의 특별한 점은 사람들이 전형적으로 묘사하는 파티에 대한 생각을 허문다는 것이다. 나이, 인종, 언어 장벽이 존재하지 않고 모든 사람들이 진정한 자신이 될 수 있는 곳을 만들어준다. 엘로우는 중국 소비자에게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파티 경험을 제공해 줄 수 있는 소중한 선물이라고 믿는다.”

엘로우의 회장 빈센트 마티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지금까지 중국에서의 엘로우 공연들을 계속해서 운영해왔지만, 이번 제휴는 중국에서의 엘로우 입지를 공고히 하고, 그곳에서의 엘로우가 제공하는 것들에 대한 빠른 상품 수요를 포착할 수 있는 받침이 될 것이다. 피버는 우리에게 확실한 파트너였고 우리는 이 파트너십에 대한 핵심 가치와 공유된 비전이 완전히 일치했다. 피버는 넷이즈의 일부로써 엘로우 차이나를 성공시킬 풍부한 자원과 숙련된 인력을 제공할 예정이다. “

May 16th, 201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