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Above & Beyond, Anjunabeats Volume 14 발표

Above & Beyond, Anjunabeats Volume 14 발표

11년간 써내려 온 이야기의 새로운 챕터를 펼치다  

Words: Kevin Kang

오늘 전설적인 댄스 트리오 어보브 앤 비욘드(Above & Beyond)가 안주나비츠(Anjunabeats) Volume 14를 발표했다. 2017년 이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컴필레이션 앨범 시리즈다.
Volume 14는 어보브 앤 비욘드가11년간 쌓아온 이야기의 다음 장이다. 앨범을 통해 모두의 귀를 사로잡을 획기적인 사운드와 예리한 표현을 조화시킨 올해 안주나(Anjuna) 무대의 사운드를 선보인다.

어보브 앤 비욘드가 런던 스튜디오와 여행 중에 작업한 믹스 앨범은 그들의 바쁜 커리어 와중에 드물게 존재하는 차분한 순간들 속에서 탄생했다. 그들의 2018년 앨범  ‘Common Ground’는 빌보드 공식 앨범 차트에서 3위에 올랐고 앨범 투어를 통해 세계 곳곳을 여행했다. 어보브 앤 비욘드의 레이블 안주나비츠와 안주나딥(Anjunadeep)은 항상 기대 이상의 속도로 성장세를 보여왔다.

어보브 앤 비욘드는 Volume 14에서 안주나딥의 친숙한 사운드와 안주나비츠를 통해 공개한 바 있는 스태디엄 규모의 프로덕션을 조화시켰고, 앞서 나가는 전자음악을 통해 그들만의 매력적인 작품세계를 펼쳐나간다. 2장의 CD에 34곡이 수록되어있는 이 믹스는 본인들의 곡은 물론 안주나 패밀리에 소속되어 있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곡을 포함한다.

 

어보브 앤 비욘드가 믹스한 안주나비츠 Volume 14는 여기에서 감상할 수 있다.

어보브 앤 비욘드의 이번 여름 투어 날짜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ne 3rd, 201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