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JEFF MILLS, BEN KLOCK, HELENA HAUFF 외 다수 HYDRA 라인업 확정!

JEFF MILLS, BEN KLOCK, HELENA HAUFF 외 다수 HYDRA 라인업 확정!

런던의 PRINTWORKS에서 8월 휴일을 즐겨보자

Words: DJ Mag Staff / Kevin Kang(번역)

런던의 프린트웍스(Printworks)에서 주말을 포함해 3일간 예정되어있는 하이드라(Hydra)의 끝장나는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2019년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공휴일과 주말에 걸쳐 기획된 이 행사는, 다양한 음악적인 컨텐츠 외에도 테크노와 하우스의 가장 역사적이고 핵심적인 아티스트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토요일에는 테크노 영웅 제프 밀스(Jeff Mills), 벤 클락(Ben Klock), 모델500(Model 500)으로 라이브 무대에 오를 후안 앳킨스(Juan Atkins), 헬레나 하우프(Helena Hauff), 테렌스 딕슨(Terrence Dixon), 피버 AM(Fever AM) 창립자 모르 엘리안(Mor Elian)이 11시간동안 무대를 달굴 예정이다. 한편 무브디(Move D), 윌로우(Willow), 다미아노 (Damiano von Erckert), 데본에어(DEBONAIR)가 하우스 그루브로 다크룸(Dark Room)의 관객들을 붙들어둘 예정이다. 행사의 규모가 너무 크다 보니, 토요일은 특별하게 오후 세 시부터 오전 두 시까지 파티가 진행된다.

일요일은 래리 허드(Larry Heard)와 댐 펑크(Dam Funk)가 각각 라이브 공연으로 출현해 더 딥한 방향으로 파티를 이끌 예정이다. 올해 래리의 유일한 런던 공연이기 때문에 래리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칼 크레이그(Carl Craig), 무디만(Moodymann), 테오 파리쉬(Theo Parrish)가 일요일의 디제이셋을 선사할 것이며, 하이드라 공동 설립자 돌란 버긴(Dolan Bergin)이 행사를 시작할 예정이다.

행사의 모든 라인업이 포-언-더 플로어는 아니다. 독일 피아니스트 닐스 프람(Nils Frahm)이 런던을 위해 준비한 페스티벌 셋으로 파티에서 공연할 예정이다. 일요일의 다크 룸은 레프토(Lefto), 조 아몬-존스(Joe Armon-Jones), 애쉬 로렌(Ash Lauryn), 소피(Sofie), 보기 드문 라이브 공연을 펼칠 캘리포니아의 라스 쥐(Ras G)가 무대에 올라 재즈, 소울, 힙합이 가득한 디제이 셋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 파노라마 바(Panorama Bar)의 디자이너 티에프톤(Tiefton)과 나탈리(Natalie Heckl)가 조명을 담당하고, 에벨 오버레이(Rebel Overlay) aka 스펜서 헤론(Spencer Heron)이 양일간의 비쥬얼 매핑을 선보인다.

티켓 정보와 더 많은 소식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제이 맥(DJ Mag)은 작년에 하이드라의 오프닝에 참여해, 파티에서 23장의 사진들을 건졌다. 작년 하이드라 파티 사진들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확인하자. 프린트웍스가 올해 디제이 맥 탑 100 클럽에서 몇 위를 차지했는지 궁금하다면 여기를 방문하자.

June 7th, 201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