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Above & Beyond, 요가와 마음가짐에 영감 받은 앰비언트 LP ‘Flow State’ 공개할 예정

Above & Beyond, 요가와 마음가짐에 영감 받은 앰비언트 LP ‘Flow State’ 공개할 예정

Daybreaker 파트너쉽을 통해 세계 곳곳에 ‘Flow State’ 요가 이벤트를 기획하다

Words: Kevin Kang

어보브 앤 비욘드(Above & Beyond)가 앰비언트 곡으로 가득한 49분간의 파노라마를 공개한다. 따뜻한 네오클래식 사운드로 채워진 앨범은 바쁘고 숨가쁜 삶 속에서 차분한 명상의 순간을 제공한다.

‘Flow State’는 그룹의 레이블 안주나비츠(Anjunabeats)를 통해 7월 19일에 공개된다. 앨범 공개에 앞서 새 곡 ‘Believer’와 기존의 명곡 ‘Small Moments’, ‘Sun In Your Eyes’가 포함된 3트랙 EP가 세계 요가의 날(6월 21일)에 발매되었다. EP를 통해 ‘Flow State’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베스트셀러 저자이자 20년 경력의 유명한 요가 수행자인 엘레나 브라워(Elena Brower)가 어보브 앤 비욘드와 함께 7월 17일 뉴욕에서(구체적인 장소는 추후 공개 예정) 데이브레이커(Daybreaker)와의 파트너쉽으로 특별한 ‘Flow State’ 행사를 기획한다. 이외에도 7월 19일 원더러스트 남부 캘리포니아(Wanderlust SoCal)에서 어보브 앤 비욘드와 함께하는 페스티벌 요가 세션과 7월 27-28일 고르게 앰피씨어터(Gorge Amphitheater)에서 열리는 어보브 앤 비욘드의 그룹 테라피 위켄드 페스티벌(Group Therapy Weekender Festival)이 있다.

라이브 Flow State 셋 외에도 어보브 앤 비욘드는 세계적인 모닝 댄스 선두주자인 데이브레이커와  파트너쉽을 통해 Flow State 앨범 리스닝 파티를 준비했다. 파티에서 팬들은 앨범 음악과 함께하는 요가에 참여할 수 있다. 데이브레이커는 세계 26개국에서 500,000 명 이상의 회원수를 자랑하는 댄스, 요가 커뮤니티이며, 자기 표현, 웰빙, 댄스, 마음 수련에 영감을 주는 경험을 제공한다. 구체적인 행사 날짜와 예매 정보를 확인하려면 여기를 방문하자.

 

‘Flow State’에 대해

어보브 앤 비욘드의 ‘Common Ground’ LP를 2018년 빌보드(Billboard) 앨범 차트 3위로 올려놓은 강력한 댄스 사운드와는 방향을 달리하는 ‘Flow State’는 2014년 버닝맨(Burning Man)에서 시작한 여정의 절정이라고 할 수 있다.

플라야(Playa)의 우연적인 만남이 엘레나 브라워의 지도 하에 로봇 하트(Robot Heart) 스테이지에서 일몰 요가 셋으로 이어졌다. 마법적이고 영적인 경험을 제공한 행사는 어보브 앤 비욘드가 세계적인 무대에서 요가 셋으로 오프닝을 시작하도록 영감을 주었고, 워싱턴의 고르게 앰피씨어터와 캘리포니아의 헌팅턴 비치(Huntington Beach)에서 25,000명의 관객들에게 뜻깊은 경험을 선사했다. 버닝 맨에서 공개한 요가 셋은 사운드클라우드(Soundcloud)에서 스트리밍 누적 2백만 회를  돌파했다.

그룹이 요가 세션을 위해 곡을 더 많이 쓰기 시작했고, 이로서 ‘Flow State’의 씨앗이 발아했다.

“우리의 음악은 항상 우리의 감정을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것에 뿌리를 두고 있다. 놀라운 요가 셋 이후, 우리만의 작은 우주 안에 존재하는 성찰적인 음악을 더 큰 공간에서 선보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어보브 앤 비욘드의 파보 실자마키(Paavo Siljamaki)가 설명했다. “Flow State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는 사람들이 삶에서 정신적인 건강과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관심을 유도하고 돕고 싶다. 정신 건강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현재에 집중하여 시간, 두려움, 스트레스가 사라지는 자유롭고 창의적인 마음 상태, 즉 몰입의 상태에 도달할 수 있다.” 라고 실자마키가 말했다.

어보브 앤 비욘드의 오랜 팬들에게 이 새 앨범은 전혀 놀라운 소식이 아니다. 차트 상위권에 자리매김하는 그들의 전자음악 앨범에서 조용한 순간들은 항상 중요한 요소로 존재해왔다. 14곡의 신곡 외에도 최근 제이미 엑스엑스(Jamie XX) 등의 서포트로 다시 인기를 끌고 있는 명곡 ‘Sun In Your Eyes’를 포함한 앰비언트 명곡 3곡이 ‘Flow State’를 위해 리마스터되었다.

앨범 전부를 통째로 경험하도록 제작된 LP는 브라이언 이노(Brian Eno)의 ‘Music For Airports’, KLF의 ‘Chill Out’, 옵(The Orb)의 ‘Adventures Beyond The Ultraworld’를 포함하며, 여행 자체가 목적지가 되는 정신상태를 지향한다.

앨범에는49분간의 음악적인 여행 외에도 13분간 자기 수용에 관한 엘레나 브라워의 성찰이 담겨 있다. “Flow State는 자기 자신을 믿고, 자기 수용을 위해 마음을 관조하는 내면과의 섬세한 대화에 대한 앨범이다. 자기 자신의 인간성을 수용하는 과정이 Flow State의 경험이다. 음악을 듣고 힐링하는 아주 평화로운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라고 브라워가 밝혔다.

어보브 앤 비욘드 x 데이브레이커 행사의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려면, 여기를 방문해보자.

 

데이브레이커에 관하여

데이브레이커는 26개국에서 500,000명 이상의 회원을 자랑하는 댄스 무브먼트이자 요가 커뮤니티이다. 사람들이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맨 정신으로 춤을 추면서 하루의 시작을 새롭게 시작하도록 영감을 제공한다. 데이브레이커는 웰빙과 밤 문화의 경계를 허물며 뉴욕시에서 사회적인 실험으로 시작했다. 데이브레이커는 불친절한 바운서 대신 애정이 넘치는 위원회를 통해 커뮤니티를 반긴다. 또한 술 대신 오가닉 주스, 커피, 차를 제공한다. 데이브레이커 커뮤니티는 동지애, 자기표현, 웰빙, 마음수련, 장난기 있는 컨셉으로 설립되었다. 모든 데이브레이커 행사는 최고의 요가 전문가의 지도하에 이루어지는 1시간의 요가로 시작하며, 이후 2시간동안 세계적인 DJ, 불 쇼, 금관악단과 수많은 놀랄 거리가 가득한 댄스 파티가 펼쳐진다.

 

Above & Beyond :

 Facebook / Twitter / Instagram Website

July 18th, 201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