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OCTO OCTA, 새 앨범 ‘RESONANT BODY’

OCTO OCTA, 새 앨범 ‘RESONANT BODY’

그녀가 Eris Drew와 함께 운영하는 레이블 T4T LUV NRG를 통해 발매할 예정이다

Words: DJ Mag Staff / Kevin Kang(번역)

옥토 옥타(Octo Octa)가 올해 9월 새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실명 마야 볼드리-모리슨(Maya Bouldry-Morrison)인 DJ/프로듀서 옥토 옥타는 동료 에리스 드류(Eris Drew)와 함께 운영하는 레이블 T4T LUV NRG에서 세 번째 스튜디오 앨범 ‘Resonant Body’를 공개한다.

‘Resonant Body’는 그녀가 닌자 튠(Ninja Tune)의 테크니컬러(Technicolour) 레이블에서 발매한 ‘For Lovers’ EP 이후로 발표하는 올해의 두 번째 앨범이며, 9월 6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옥토 옥타는 2018년 12월 뉴햄프셔에 있는 오두막에서 녹음한 앨범 ‘Resonant Body’를 통해 신비롭고 열정적인 변화의 한 해를 예술에 담고자 했다고 밝혔다. 앨범의 아트워크는 볼드리-모리슨의 배우자인 브룩(Brooke)이 담당했고, 올해 초 커플이 드류와 함께 뉴햄프셔의 ‘스위트 트레일(Sweet Trail)’에 다녀온 이후 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앨범 수익금의 50%는 모든 사람들이 소득 수준과 인종에 관계 없이 폭력, 차별, 또는 괴롭힘을 받지 않고 자유롭게 성 정체성을 정하고 표현하는 움직임을 선도하는 실비아 리베라 법안 프로젝트(SRLP)에 기증될 계획이다.

‘Resonant Body’에 수록되어 있는 밝은 애시드 하우스 곡 ‘Spin Girl, Let’s Activate!’를 여기에서 들어볼 수 있다.

July 25th, 201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