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JEFF MILLS 베를린에서 라이브 영화 사운드트랙 공연 선보이다

JEFF MILLS 베를린에서 라이브 영화 사운드트랙 공연 선보이다

2017년 이후 처음으로 베를린에서 펼치는 디트로이트 테크노 아버지의 시네마 믹스

Words: DJ Mag Staff, Kevin Kang(번역)

제프 밀스(Jeff Mills)가 베를린에서 프리츠 랑(Fritz Lang)의 1929년도 무성 공상과학 영화 ‘달의 여인’을 위해 라이브 사운드트랙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베를린의 미테(Mitte)구에 위치한 콜로나돈호프(Kolonnadenhof)에서 22일에 예정되어 있는 공연을 통해 제프 밀스는 2015년에 발표한 동명의 앨범을 기반으로 사운드트랙을 선보인다.

‘달의 여자’ 공연은 8월 21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베를린의 UFA 영화의 밤 행사의 일환이며, 행사에는 스프로킷(Sprocket) 영화 오케스트라와 에카하드(Ekkehard Wöl) 또한 참여하여 고전 무성 영화 상영과 함께 라이브 사운드트랙을 선사한다.

이번 공연은 제프 밀스가 2017년에 월터 루트만의 1929년 영화 ‘베를린’을 위해 사운드트랙 퍼포먼스를 선보인 이후로 처음 펼치는 시네마 믹스다.

제프 밀스는 최근 새 앨범 ‘Sight, Sound And Space’ 소식을 발표했고, 앨범은 그의 액시스 레코즈(Axis Records)를 통해 10월에 발매할 예정이다.

August 6th, 201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