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Nina Kraviz: “지난 수 년 동안 일렉트로닉 음악에 새로운 무언가가 없었다”

Nina Kraviz: “지난 수 년 동안 일렉트로닉 음악에 새로운 무언가가 없었다”

그녀가 새로운 인터뷰에서 자신의 생각을 말했다

Words: DJ Mag Stafff / Ariel Jo(번역)

니나 크라비츠(Nina Kraviz)의 ‘Dream Machine’ 뮤직비디오에 대한 인터뷰에서 그녀는 현재의 일렉트로닉 음악 씬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나는 일렉트로닉 음악에 있어서 수년 동안 새로운 무언가가 나타나지 않았다고 느꼈다.” 그녀는 i-D에게 말했다. “새로운 것이라 나온 모든 것들은 이미 존재하는 아이디어의 재활용이다. 오래된 것과 새로운 것, 즉 말해서 모든 프로듀싱은 낭비 없이 남겨만 두는 것이다”.

그러나 그녀는 이에 대해 불행하다고 느끼지 않는다. 오히려 그 반대다. 그녀는 이 아이디어의 재활용을 ‘종말론적’이라 느끼고 있지만 이는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자유’라고도 생각하기 때문이다.

“사실 믿을 수 없는 일이다. 모든 음악적 유산은 우리가 창조할 수 있는 것이다. 정말 신난다”.

그녀는 코첼라(Coachella)의 A/V 공연으로 이미 사람들 사이에서 몇 주간 논쟁을 벌이게 해준 장본인이기에 이 문제에 관해 절대 회피할 사람이 아니다.
여기서 i-D와의 인터뷰 전문을 읽을 수 있다.크라비즈는 코첼라의 A/V 공연을 통해 사람들이 몇 주 동안 논쟁을 벌이게 한 것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결코 논쟁을 회피할 사람이 아니다.
여기서 i-D와의 전체 인터뷰를 읽어보십시오.

August 9th, 201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