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RYAN MURGATROYD, MIKHAELA FAYE와 협업해  ‘FIND ME ANOTHER’ 공개하다

RYAN MURGATROYD, MIKHAELA FAYE와 협업해 ‘FIND ME ANOTHER’ 공개하다

GET PHYSICAL MUSIC을 통해 발매

Words: Kevin Kang

최근에 만들어진 그의 레이블 스운 레코딩스(Swoon Recordings)를 통해 올해 여름에 공개한(‘Wicked Eyes’ 와 ‘Is That You’)가 선풍적인 인기를 끈 이후로, 라이언 머가트로이드(Ryan Murgatrovd)가 몽환적인 새 싱글 ‘Fine Me Another’로 겟 피지컬 뮤직(Get Physical Music)에 돌아왔다. 싱글은 총 2개의 에디트 버전이 공개되었고, 두 곡 전부 미카엘라 파예(Mikhaela Faye)가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겟 피지컬의 남아프리카 출신 하우스 스타 머가트로이드는 레이블의 가장 최근 컴필레이션 ‘Words Don’t Come Easy’에 참여했고, ‘Kanna’, ‘iKalimba’, ‘Something Said’ 등 수많은 오리지널 트랙을 프로듀싱하고 리믹스했다. 그는 10년 이상의 경력을 갖고 있는 프로듀서이자 밝고 영적인 음악을 선사하는 디제이로 활동하고 있다.

앨범은 ‘Find Me Another’ (머가트로이드 딥 믹스)로 시작하고, 천천히 고조되는 하우스 음악과 관객들을 흥분시키는 스릴 넘치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넓게 퍼지는 신스와 베이스가 기억에 남을만한 따뜻함과 색깔을 곡에 더한다.

다음 곡은 ‘Find Me Another’ (머가트로이드 핸드백 디스코 믹스)이고, 장대한 느낌의 리워크를 보여준다. 건반 소리가 비오듯이 쏟아지고, 마법같은 코드와 전체저긴 음악이 반짝이는 업비트 그루브로 가득하다.

라이언은 9월 28일 워터게이트 베를린(Watergate Berlin)에서 개최되는 겟 피지컬 17주년 파티에서 만나볼 수 있고, 그 외에도 블론디쉬(Blond:ish), 디제이 티(DJ T), 주마 사운드시스템(Djuma Soundsystem), 맨디(M.A.N.D.Y.)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공연에 함께한다. 티켓과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다면 레지던트 어드바이져(Resident Advisor)를 방문하자.

Ryan Murgatroyd에 대해:

남아프리카 현대 전자 음악의 선구자로 불리는 라이언은 보일러룸(Boiler Room), 워터게이트, 하이 이비자(Hï Ibiza) 등의 세계적인 무대에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솔로문(Solomon), 다미안 라자루스(Damian Lazarus), 리 버릿지(Lee Burridge), 블랙 커피(Black Coffee) 등 여러 핫한 아티스트들의 서포트를 받는 그는 본인 특유의 사운드로 세계 곳곳의 무대를 사로잡는다. 라이언은 레인 8(Lane 8), 존 몽크맨(John Monkman), 조나스 랫스맨(Jonas Rathsman), 슈퍼 플루(Super Flu) 외 다수와 함께 공개한 작업물과, 현재 준비하고 있는 리믹스 프로젝트를 통해 상당한 수준의 라이브러리를 쌓고 있으며, 2019년에는 새로운 라이브 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Find Me Another’는 여기에서 감상할 수 있다.

 

Ryan Murgatroyd 소셜 채널

Spotify | Facebook | Soundcloud | Instagram | Twitter

September 23rd, 201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