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DJ SHADOW, 23 트랙 더블 앨범 ‘OUR PATHETIC AGE’공개하다

DJ SHADOW, 23 트랙 더블 앨범 ‘OUR PATHETIC AGE’공개하다

Nas, Run The Jewels 외 다수 피쳐링 참여

Words: DJ Mag Staff, Kevin Kang(번역)

DJ 섀도우(DJ Shadow)가 ‘Our Pathetic Age’라는 이름의 새 더블 앨범 소식을 들고왔다.

총 23트랙을 자랑하는 앨범은 나스(Nas), 런 더 쥴(Run the Jewels), 데 라 소울(De La Soul), 우탱 클랜(Wu-Tang Clan)의 고스트페이스 킬라(Ghostface Killah), 랙원(Raekwon), 인스펙타 덱(Inspectah Deck)등이 피쳐링 진으로 참여했다. 앨범의 전반부는 DJ 섀도우의 작업물인 반면, 후반부는 피쳐링된 곡들을 담았다.

“제목과는 달리 활기차고 희망찬 앨범이다,”라고 DJ 섀도우가 설명했다. “항상 어둠 속에는 빛이 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시기를 작품에 반영해서, ‘Out Pathetic Age’를 통해 우리의 시대를 표시할 표지판을 세우고 싶었다.”라고 그가 덧붙였다.

앨범의 소식 외에도, DJ 섀도우는 앨범 수록곡인 ‘Rosie’를 공개했다. 여기에서 곡을 들어볼 수 있다. 7월에 발매된 데 라 소울 피쳐링의 ‘Rocket Fuel’ 이후 두 번째로 공개하는 앨범의 수록곡이다.

이번 앨범은 DJ 섀도우가 2016년에 공개한 ‘The Mountain Will Fall’이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앨범이다.

September 24th, 201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