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Jamie Jones와 The Martinez Brothers의 첫 콜라보 앨범 ‘Bappi’ 발매

Jamie Jones와 The Martinez Brothers의 첫 콜라보 앨범 ‘Bappi’ 발매

Hot Creations를 통해 발매된다

Words: CHRISTIAN EEDE / ARIEL JO (번역)

제이미 존스(Jamie Jones)와 마티네즈 브라더스(The Martinez Brothers)가 그들의 첫 콜라보 곡 ‘Bappi’를 발매했다.

제이미 존스의 레이블 Hot Creations를 통해 발매 될 예정인 이 앨범은 타이틀 트랙과 ‘Warehouse Mix’로 구성되어 있다.

그는 “몇 년 동안 함께 DJ를 했고 우리는 친구 사이기 때문에 우리는 올해 초 LA에 있는 나의 스튜디오에 함께 들어갔다”고 말했다.

Hot Creations는 10월 11일 앨범 ‘Bappi’를 출시 할 예정이다.

마티네즈 브라더스는 ‘fabric presents’의 다음 시리즈를 책임 질 예정이다. 지난 달, 그들은 올해 마이애미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에서 플레이한 그들의 셋을 공유했다.

한편, 제이미 존스는 베트남에서 개최되는 올해 에피조드 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September 25th, 201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