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FLOATING POINTS, 새 라이브 쇼의 프리뷰 공개

FLOATING POINTS, 새 라이브 쇼의 프리뷰 공개

공연은 이번 주 주말 암스테르담 ADE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Words: DJ Mag Staff, Kevin(번역)
플로팅 포인츠(Floating Points)가 트랙 ‘Anasickmodular’의 비디오를 공개했다. 곡은 그의 새 앨범 ‘Crush’수록곡 중 가장 최근에 공개되었다.

비디오를 통해 ‘Crush’의 발매 일정에 맞춰 선보이는 DJ/프로듀서의 새로운 라이브 쇼를 미리 엿볼 수 있다. 영상에는 디렉팅과 프로듀싱을 담당한 비주얼 아트 회사 해밀 인더스트리스(Hamill Industries)와 함께 최근 바르셀로나에서 진행한 리허설 현장이 담겨있다. 라이브 공연에서 플로팅 포인츠와 함께할 회사는, 그의 새로운 셋업에 핵심으로 자리잡은 부클라(Buchla) 신스의 소리 파형에 맞춰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Floating Points‘쇼는 아날로그 기술을 활용해 소리를 시각화시키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라고 해밀 인더스트리스가 말했다. “공연은 소리 파형의 신호를 받아 작동되는 빛, 카메라,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것들은 또다시 자체적으로 신호를 조정해 끊임없는 피드백, 조화, 총돌 속에서 작동하는 이미지와 소리의 룹을 형성합니다.”

‘Crush’는 10월 18일 오는 금요일, 닌자 튠(Ninja Tune)을 통해 발매된다. 플로팅 포인츠는 앨범 발매를 기념해 이번주 주말 암스테르담 ADE기간의 라이브 셋 외에도 다음 달에 유럽에서 라이브 공연 일정이 잡혀있다.

여기에서 ‘Anasickmodular’의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플로팅 포인츠는 어제 오후 암스테르담에 위치한 클럽 클레어(Claire)에서 디제이 맥(DJ Mag)을 위해 셋을 라이브 스트리밍했다. 더 많은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October 18th, 201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