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GRIZ, 디트로이트의 청소년들을 위한 행사 Grizmas 주최 예정

GRIZ, 디트로이트의 청소년들을 위한 행사 Grizmas 주최 예정

그는 크리스마스까지 이어지는 행사를 주최할 예정이다

Words: AMY FIELDING / ARIEL JO (번역)

그리즈(GRiZ)가 6년 연속으로 개최되는 12일간의 그리즈마스(GRiZMAS) 행사 시리즈를 다음 달 선보인다.

이 행사는 12월 3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디트로이트의 Masonic Temple에서 두 개의 행사로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첫 번째 행사는 디트로이트 시내에 위치한 ‘GRiZMAS Workshop Grand Opening’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 공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그리즈마스 기간 내 매일 열려 있으며, 자신의 장난감과 코트 등을 기부할 수 있다. 손님들은 그리즈마스 머천다이즈를 맞춤 제작할 수 있고 기부된 물품의 선물 포장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다른 행사 프로그램에는 공예와 칵테일 만들기, 지역 사회 봉사, 피구 대회, 요가, 그리고 마이크의 밤 등이 있다. 12월 11일과 12일에는 특별한 그리즈 이벤트가 열린다. 하나는 그리즈의 특별한 ’10 – ‘17 셋 공연이고 두 번째는 그리즈의 라이브 쇼, ‘The Imaginarium’다.

모든 그리즈마스 행사 수익금의 100%는 디트로이트 청소년들을 위해 음악, 예술, 코딩 프로그램등 활동에 사용될 것이며 기관 세븐 마일(Seven Mile)을 통해 기부될 예정이다.

아래에서 전체 행사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여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Day 1: The GRiZMAS Workshop Grand Opening
Day 2: Killer Crafts & Cocktails
Day 3: Serve Our Community Day
Day 4: Mystery Party
Day 5: GRiZMAS Dodgeball Tournament
Day 6: Yoga
Day 7: Local Mic Night
Day 8: Holiday Jazz w/ GRiZ & Friends
Day 9: “Coming Soon”
Day 10: “Coming Soon”
Day 11: GRiZMAS Night 1
Day 12: GRiZMAS Night 2

November 20th, 201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