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AVICII 헌정 콘서트, 이번 주 YOUTUBE로 라이브 스트리밍된다

AVICII 헌정 콘서트, 이번 주 YOUTUBE로 라이브 스트리밍된다

19명의 게스트 보컬리스트와 30인 밴드가 2시간 길이의 공연을 펼칠 예정

Words: DJ Mag Staff, Kevin Kang(번역)

이번 주에 개최되는 일회성 아비치(Avicii) 헌정 공연이 라이브스트리밍된다.

12월 5일 목요일에 스톡홀름의 프렌즈 아레나(Friends Arena)에서 열리는 정신 건강을 위한 콘서트는 안타깝게 우리 곁을 떠난 프로듀서의 공식 유투브(Youtube),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페이지를 통해 세계적으로 스트리밍될 예정이다.

팀 버글링 재단(Tim Bergling Foundation)이 제작을 맡은 콘서트는 앨로 블랙(Aloe Blacc), 리타 오라(Rita Ora), 애덤 램버트(Adam Lambert), 댄 티민스키(Dan Tyminski)를 포함해 아비치의 히트송에 참여한 19명의 가수들을 선보인다. 라인업은 2시간동안 30인 밴드와 함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콘서트는 중앙유럽 표준시 기준 오후 9시부터 11시 15분까지 중계될 예정이다.

아비치의 부친 클라스 버글링(Klas Bergling)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매년 스웨덴에서 1500명의 사람들이 자신의 목숨을 끊고 있고, 세계적으로는 백만명의 사람들이 자살한다. 가족과 사회에 영향을 끼치는 비극적인 일이고, 친척들은 장기간 슬픔 속에서 살아야 한다. 이는 세계적인 이슈이며, 15세부터 29세까지의 젊은 사람들이 사망하는 2번째로 흔한 요인이다.”

“우리는 이 공연을 통해 정신 건강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정신 질환과 자살을 둘러싼 부정적인 인식을 조명하려고 한다,” 그가 말했다. “위험 요소를 파악하고, 특히 젊은 사람들의 자살을 방지하기 위해 정책과 도구들이 필요하다.” 더 많은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cember 3rd, 201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