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TIËSTO, 싱글 ‘BLUE’ 공개

TIËSTO, 싱글 ‘BLUE’ 공개

연말을 마무리하기 안성맞춤인 노래

Words: Kevin Kang
그래미 수상 경력에, 플래티넘을 달성한 세계적인 아이콘 티에스토(TIËSTO)가 스티비 애플턴(Stevie Appleton)이 피쳐링으로 함께한 새 싱글 ‘Blue’를 유니버설 레코즈(Universal Records)에서 공개했다.

‘Blue’는 아티스트로서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는 티에스토의 모습을 담고 있다. 멜로디컬한 이번 트랙에서 그는 새로운 스타일과 사운드를 시도한다.

“내가 평소 추구하는 것과는 다른 느낌의 곡으로 올해를 마무리하고 싶었다. 새로운 사운드와 스타일을 실험하는 것은 내가 아티스트로 창의적이고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는 원동력이다. 2019년은 나에게 있어 다양한 사운드, 스타일, 장르의 여러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실험적인 한 해였고, 2020년에도 이와 같은 작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Blue’는 지난 10년을 마무리하기에 완벽한 곡이고, 연말에 앞서 내가 진정으로 좋아하는 새 곡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티에스토가 말했다.

‘Blue’는 영국 팝스타 메이블(Mabel)이 참여했고 발매 후 한달만에 9200만 스트리밍을 달성한 싱글 ‘God Is A Dancer’, 팝 아이콘 조나스 블루(Jonas Blue)와 세계적인 슈퍼스타 리타 오라(Rita Ora)가 참여해 현재까지 3억8천만 스트리밍을 누적한 ‘Ritual’ 다음으로 티에스토가 공개하는 곡이다. 작년에 티에스토가 포스트 말론(Post Malone), 제코(Dzeko), 프림(Preme)과 함께 공개한 ‘Jackie Chan’은 최근 10억 스트리밍을 돌파했고, 미국과 영국을 포함해 20개국에서 50회 이상의 플래티넘 인증을 달성했다. 여기에서 ‘Blue’를 들어볼 수 있다. 티에스토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아래 소셜 채널을 참고하자.

Tiësto Socials:
Website | Facebook | Twitter 

December 16th, 201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