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프로디지, 호러가 피처링한 신곡 ‘Fight Fire With Fire’ 발표

프로디지, 호러가 피처링한 신곡 ‘Fight Fire With Fire’ 발표

신곡은 새 앨범 ‘No Tourists’에 수록된다.

프로디지(Prodigy)가 미국 힙합 그룹 호러(Ho99o9)가 참여한 신곡을 공개했다.

‘Fight Fire With Fire’라는 제목의 이 곡은 11월 2일에 발표될 프로디지의 새 앨범 ‘No Tourists’에 수록될 예정이다. 뉴 저지 출신 그룹 호러는 느리지만 프로디지답게 강력한 이 곡에서 보컬로 참여했다. 아래의 영상을 통해 들어볼 수 있다.

“앨범을 만들며 처음 쓴 트랙이다.” 프로디지의 리엄 하울렛(Liam Howlett)은 말한다. “콜라보에 있어서 호러 멤버들은 함께 작업하고 싶은 밴드 중 첫 순위였고, 이 곡은 많은 위험 요소를 내포하고 있다. 우리가 해왔던 콜라보 중에서 최고였다.”

하울렛에 따르면 프로디지의 신보는 현실도피, 그리고 “정해진 쉬운 길만 쫓아가지 않으려는” 욕구에 대한 앨범이라고 한다.

“우리가 살고 있는 요즘 같은 시대에 사람들은 점점 게을러지고 새로운 것을 탐험하는 법을 잊고 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무언가를 강제적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말이다. 우리가 추구하는 것은 또 다른 대안적인 루트를 찾아 더 멀리 나아가는 일이다. 그곳에선 위험과 흥분이 더 생생하게 느껴질 것이다. 관광객처럼 그저 관찰자가 되는 것에서 그치지 않게 되는 것이다.”

‘Fight Fire With Fire’는 새 앨범에서 ‘Light Up The Sky’, ‘Need Some1’에 이어 세 번째로 공개된 트랙이다. 프로디지는 이번 앨범을 가지고 11월과 12월에 걸쳐 영국과 유럽에서 투어를 돌 계획이다. 투어 일정은 여기서 확인할 수 있다.

디제이맥은 최근에 프로디지의 ‘Music For The Jilted Generation’ 앨범이 어떻게 그룹을 레이브 반항아에서 페스티벌 헤드라이너로 변화시켰는지 주의 깊게 살펴봤다. 여기서 기사를 읽을 수 있다.

 

October 15th, 2018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