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디제이 맥 탑 100 클럽 투표가 시작되었다

디제이 맥 탑 100 클럽 투표가 시작되었다

당신이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파티 장소는 어디입니까?

Words: CARL LOBEN / ARIEL JO (번역)

매년 진행하는 디제이 맥의 탑 100 클럽 투표가 시작되었다. 이 투표는 디제이 맥의 구독자들이 세계의 밤 문화를 책임지고 있는 최고 인기 클럽을 뽑는 투표다.

브라질의 Green Valley는 지난 10년 동안 상위 10위 안에 들었고 지난 번 투표에서는 1위를 차지 한 바 있다. 하지만 올 해의 1위는 어디가 될 것인가? 이비자 클럽들 중 한 곳이 2020년 정상을 차지할 것인가 아니면 Echostage 나 Exchange LA와 같은 미국의 큰 클럽 중 하나가 차지 할 것인가? 영국의 Fabric과 Motion, 그리고 Ministry와 같은 유명한 곳들이 런던의 새로운 클럽들의 도전을 견딜 수 있을 것인가? Berghain이나 DC-10과 같은 언더그라운드 클럽이나 아시아 전역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댄스 음악 씬의 클럽들은 어떨까?

전 세계의 모든 클럽과 모든 일렉트로닉 음악 공연장이 후보가 될 수 있으며 클럽에서는 특정한 가이드라인과 함께 팬들이 투표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벌일 수 있다. 2019년에는 60만 표 이상의 표를 얻었다. 올해 당신이 좋아하는 클럽은 어떨지 궁금한가?

투표는 이미 시작되었고 2월 12일 수요일까지 진행된다. 결과는 3월 말에 발표될 예정이다.

여기에서 투표에 참가할 수 있다. top100clubs.com

작년 탑 100 클럽 리스트는 여기서 확인할 수 있다.

January 8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