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ADRYIANO, ‘WANT U 2 FEEL’ EP 발매 예고

ADRYIANO, ‘WANT U 2 FEEL’ EP 발매 예고

Shall Not Fade에서 2년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Words: Amy Fielding, Kevin Kang(번역)

아드리아노(Adryiano)가 이번 달 말에 새 EP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작품은 2018년에 공개한 EP ‘Nite Talk’와 ‘Dreams With’, 그리고 빅 미즈(Big Miz), 1-800 걸스(1-800 Girls), 케타마(KETTAMA)등이 참여한 쉘 낫 페이드(Shall Not Fade)의 2019년 컴필레이션 이후로 그가 브리스톨 기반의 레이블에서 선보이는 4트랙 EP이다.

디지털 음원과 바이닐로 동시에 출시되는 ‘Want U 2 Feel’은 댄스 플로어에 어울리는 네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테크 하우스 그루브가 돋보이는 ‘Just A Beat’ 부터 먼지 낀듯한 ‘Memor1e5’의 로파이 신스 사운드까지, DJ/프로듀서 아드리아노는 다양한 장르를 능숙하게 넘나든다.

A 사이드 첫 곡인 ‘Want U 2 Feel’은 업비트의 디스코-하우스 크로스오버 곡이며,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그루브가 묵직한 드럼 패턴 위를 수놓는다.

아래에서 선공개곡 ‘Want U 2 Feel’을 들어볼 수 있고, 여기에서 EP를 프리오더 할 수 있다.

 

 

 

January 13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