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Kyo 쿠알라룸푸르, Jazzy Jeff와 함께 3주년 기념 파티 개최

Kyo 쿠알라룸푸르, Jazzy Jeff와 함께 3주년 기념 파티 개최

쿠알라룸푸르의 밤을 책임지고 있는 클럽 KYO

Words: ARIEL JO

쿠알라룸푸르의 클럽 쿄(Kyo)는 1월 15일부터 19일까지 클럽의 3주년을 맞아 화려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1월 18일은 미국 출신의 프로듀서 재지 제프(Jazzy Jeff)가 라인업에 올라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파티가 시작되는 15일에는 릴 아시안 티키(Lil Asia Thiccie)와 Dj 모마(DJ Moma), 아파로(Afaro), MC 디키드(MC Deekid) 등의 아티스트들이 포함되어있는 라인업과 함께 R&B와 힙합 파티인 게이샤의 플레이그라운드(Geisha’s Playground)가 열릴 예정이며 16일에는 쿄가 자랑하는 하우스 파티인 KYO VS THE SWEATBOX가 개최 될 예정이다. 또한, 3주년을 기념하여 쿄에서는 지난 3년간 클럽에서 찍은 사진과 비디오를 볼 수 있는 전시회가 있을 예정이다. 아래에서 자세한 스케줄을 확인할 수 있다.

미래지향적인 클럽 쿄는 세계적인 실력을 가지고 있는 하우스와 테크노 아티스트들과 함께 매주 밤, 뜨거운 파티들을 개최하고 있으며 로컬 아티스트의 데뷔를 돕고 있다. 뛰어난 음향 시스템을 자랑하는 쿄는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들이 모이는 곳으로 클럽 내부의 환상적인 분위기로 쿠알라룸푸르의 밤을 책임지고 있는 곳이다.

January 15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