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ELON MUSK, E ‘D’ M으로 싱글 ‘DON’T DOUBT UR VIBE’ 공개하다

ELON MUSK, E ‘D’ M으로 싱글 ‘DON’T DOUBT UR VIBE’ 공개하다

E ‘D’ M이 선보이는 EDM

Words: DJ MAG STAFF, KEVIN KANG(번역)

스페이스X(SpaceX)와 테슬라(Tesla)의 CEO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는지, 일론 머스크(Elon Musk)가 이제는 댄스 뮤직 시장에 뛰어들었다.

E “D” M으로 활동을 시작한 48세의 엔지니어이자 사업가는, 이번주에 본인의 사운드클라우드(Soundcloud) 계정인 이모 쥐 레코즈(Emo G Records)를 통해 곡 ‘Don’t Doubt Ur Vibe’를 공개했다.

일론 머스크는 트위터(Twitter)를 통해 “직접 가사를 쓰고 노래했다!!”라고 밝혔고, 이번에 공개한 트랙은 상당히 활기 넘치는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곡이다. 이번 작업물이 아티스트의 투모로우랜드(Tomorrowland)나 울트라 마이애미(Ultra Miami) 등장으로 이어질지는 아직 미지수다.

물론 일론 머스크가 음악 사업에 손을 댄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총 자산 약 31.7억 달러를 보유한 일론 머스크는, 2018년 4월 ‘RIP Harambe’라는 밈 랩 곡을 발표한 경력이 있다.

댄스 음악을 부업으로 삼고 있는 억만장자 CEO는 일론 머스크만이 아니다. 골드만 삭스(Goldman Sachs)의 CEO 데이비드 솔로몬(David M. Solomon)은 디제이 디 솔(D-Sol)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고, 지난 가을 제코(Dzeko)와 함께 쿨 앤 더 갱(Kool & The Gang)의 ‘Down On It’ 에디트곡을 공개했다.

작년 10월,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는 일론 머스크와 함께 음악을 만들어보고 싶다고 밝혔다. 그의 바램이 예상보다 더욱 빨리 이루어질지도 모르겠다.

February 3rd,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