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MARTIN GARRIX와 ZEDD가 함께 새로운 곡을 작업 중이다

MARTIN GARRIX와 ZEDD가 함께 새로운 곡을 작업 중이다

그들은 울트라나 투모로우랜드에서 이 곡을 틀길 기대한다

Words: BEN JOLLEY / ARIEL JO (번역)

마틴 개릭스(Martin Garrix)제드(Zedd)가 함께 새로운 곡을 발매할 예정이라 밝혔다. 그들은 울트라(Ultra)나 투모로우랜드(Tomorrowland)에서 틀고 싶어 하는 트랙을 함께 작업하기 시작했다.

마틴 개릭스는 미국 라디오 방송국 Revolution 93.5FM과의 인터뷰에서 자신과 제드는 “함께 곡을 만드는 것에 대해 7년간 이야기해왔다”라고 밝혔다.

“우리는 아이디어를 계속 주고 받았지만 우리가 함께 있을 때면 파티를 즐기거나 휴식을 취하고 함께 여행을 다니느라 정신이 없었다.”라고 마틴 개릭스가 말했다.

“하지만 나는 4주 전에 제드에게 아이디어를 전달했다. 정말 이상하고 미친 사운드 진행이었다. 정말 특이했기에 그는 ‘야, 정말 좋다!’라고 회신했다. 나는 그에게 스템 파일을 보냈고 이제 그가 어떻게 만들 것이지, 나에게 어떤 것을 보여줄지를 기다리고 있다”

이 인터뷰는 제드가 2019년 12월 인도네시아에서 열린 한 페스티벌에서 두 사람이 함께 놀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콜라보에 대한 소식을 살짝 언급한 이후에 한 것이다.

당시 그는 사진과 함께 “ZEDD X @MARTINGARRIX COLLAB?!”라고 올린 바 있다.

February 12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