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FIO FA, ‘FANTASM’ EP 공개

FIO FA, ‘FANTASM’ EP 공개

Holly Lester가 새롭게 런칭한 Duality Trax 레이블에서 발매된다

Words: EOIN MURRAY, KEVIN KANG(번역)

벨파스트 DJ 홀리 레스터(Holly Lester)가 다음 달에 새로운 레이블 듀얼리티 트랙스(Duality Trax)의 런칭과 함께 더블린 아티스트 피오 파(Fio Fa)의 EP ‘Rescue Squad’를 공개한다.

페어(Pear) 레이블/파티의 공동 운영자인 피오 파는 이번 EP를 통해 세 곡의 오리지날 트랙을 선보이고, 신생 베를린 레이블 레디언트 러브(Radiant Love)에서 공개한 전작 ‘You Think’ EP 특유의 클래식,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색채를 담아낼 예정이다. 타이틀 곡은 빠르고 역동적인 리듬이 인상적이며, 이를 통해 어른거리는 건반 소리와 레이브 사운드를 부각시킨다. ‘Transcending Into Nonsense’는 다운템포 곡으로 산뜻한 마림바 소리, 먼지 낀 듯한 비트, 흐릿한 보컬 샘플이 어우러져 애잔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나이브(Naive)의 수장 바이올렛(Violet)은 노이즈가 가득한 리믹스를 통해 원곡의 분위기를 밝고 신나는 에너지로 반전시킨다.

차임 소리와 흔들리는 보컬 찹이 빛나는 ‘Fantasm’은 신나고 중독적인 곡이지만, 동시에 반복되는 피아노 스태브와 후버 사운드로 90년대 레이브의 색깔을 살려냈다. 아래에서 감상해보자.

‘Rescue Squad’는 3월 6일에 발매된다. 여기에서 프리오더 할 수 있다.

 

 

February 18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