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s

Miami Memories:  Prok & Fitch

Miami Memories: Prok & Fitch

올해 마이애미 쇼케이스를 앞두고 프록 앤 피치(Prok & Fitch)가 마이애미에 대한 추억을 공유하다

Words: HERNÁN PANDELO / ARIEL JO (번역)

지난 몇 년간, 프록 앤 피치는 일렉트로닉 음악에서 가장 존경 받는 DJ이자 프로듀서로 인정받았다. 재능 넘치는 이 듀오는 다양한 레이블에서 환영하는 아티스트이며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인정을 받아 다양한 콜라보도 진행했다.

마이애미를 즐기는 방법을 알아 보기 위해 우리는 그들이 경험한 WMC(Winter Music Conference)의 추억에 대해 물어보았다.

 

“클럽 Spcae에서 진행되는 로코 다이스(Loco Dice)의 마라톤 파티는 항상 우리를 힘들어 지치게 만들었다. 파티에 들어가면 절대 나올 수가 없다! 우리는 항상 집으로 가는 항공편을 놓쳤고 결국 우리가 1년 동안 파티를 즐기는 시간보다 이 24시간 안에 더 많이 노는 것 같다!”

 

“우리는 몇 년 전부터 우리의 파트너인 그린 벨벳(Green Velvet)과 함께 공연을 하고 있다. 공연들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Trade에서 한 공연이었다. Solardo(솔라르도)와 캐멀팻(Camelphat), 라트문(Latmun), 데트레프(Deltlef), 다재(Dajae), 그리고 그린 벨벳과 우리는 5시간 동안 작은 부스에 꽉 들어찼다. 데킬라는 공짜였다. MMW(Miami Music Week)에서 이토록 멋진 분위기는 본 적이 없었다.”

 

“풀파티가 끝나고 몇 명을 다시 호텔 방으로 초대해서 파티가 계속되도록… 어느새 우리 방에는 30명이 있고, 복도에 30명이 더 있고, 동료 DJ의 카메오 출연도 몇 명 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방을 나와서 연루되었고 우리는 어떻게 해서든 경비원이 문을 닫기 전날 오후 2시까지 그 일을 계속할 수 있었다.”

 

“처음 WMC에 갔을 때, 우리는 내셔널 호텔(National Hotel)에서 개최한 비트포트(Beatport) 풀 파티에 간 적이 있다. 그 곳에는 우리 중 상당수가 있었고 말할 것도 없이 맥주와 보드카가 날아다니고 있었다. 우리는 맥주로 가득 찬 얼음 버켓을 발견했고 바텐더가 가자마자 우리는 맥주 한 잔씩 마시기 시작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우리는 조금씩 대담해지기 시작했고 맥주 한 잔이 여섯 잔으로 바뀌었다. 그때 믿을만한 루머가 돌았다. 비트포트가 파티의 사람들 중 가장 높이 뛸 수 있는 사람에게 수백 달러 상당의 새로운 DJ 장비인 새로운 Pacemaker를 선물한다는 것이었다. 갑자기 제임스가 일어나더니 정말 높게 뛰었고 그 선물을 챙길 수 있었다. 정말 보람 있고 즐거운 하루였다. 고맙다 비트포트!”

March 6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