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s

Living & Life Style: 너는 내 취향 저격

Living & Life Style: 너는 내 취향 저격

댄스 뮤직 애호가들의 취향은 라이프 스타일에서도 물씬 풍기기 마련. 마니아들이 손꼽는 취향을 저격하는 아이템들을 모아봤다.

Words: Tiffany Kim

전 세계에서 개최되는 페스티벌과 세계적인 도시들 그 중에서도 가장 힙 플레이스에 위치한 수많은 클럽. 댄스 뮤직이 흘러나오는 어느 장소에서나 누구든지 하나가 되어 떼창과 댄스 바이브를 나누는 장면을 쉽게 목격할 수 있다. 음악을 사랑한다는 동일한 취향, 그것만으로 끈끈한 동질감과 유대감이 형성되기 때문이다. 댄스 뮤직 애호가들의 취향은 라이프 스타일에서도 물씬 풍기기 마련. 마니아들이 손꼽는 취향을 저격하는 아이템들을 모아봤다.

 

빛의 향연, 음악에 맞춰 춤추는 라이트 패널!

Source: www.nanoleaf.me

소리에 반응해서 빛을 발하는 조명을 내 방, 내 작업실에 설치할 수 있다면? 페스티벌이나 클럽에 당장 뛰어갈 수 없는 음악 러버는 물론, 방구석 프로듀서들에게도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나노리프의 라이트 패널은 조명 잇템, 스마트 조명, 인테리어 조명의 끝판왕 등 인기만큼이나 많은 수식어를 가진 잇템 중에 잇템이다. 소리에 반응하여 다양한 라이팅 효과를 내는 기능 외에도 애플 홈과 스마트폰, Siri 음성인식을 통한 컨트롤 등 그야말로 신박한 기능들로 중무장하고 있다. 무려 1,600만개의 컬러 선택과 빛의 온도 및 밝기 변경까지 지원한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한 컬러 변화 패턴으로 컬러를 자동으로 변경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디자인마저 스마트함이 철철 흐른다. CES 기술혁신상, 레드닷 디자인상, SED 등 권위 있는 디자인 어워드를 휩쓴 나노리프의 라이트 패널은 모듈형태로 LED 패널을 이어 붙이는 방식이라, 공간에 맞게 혹은 개성과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손쉬운 조립과 설치, 벽에 구멍을 뚫지 않고 양면 테이프로 부착 가능한 점까지 더하면 그야말로 감탄이 멈추지 않는다고 할까?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댄스 뮤직 애호가라면 당장 통장 잔고를 확인하자.

 

둥둥~ 심장을 울리는 묵직한 저음, 제대로 즐기자!

Source: www.fatboy.com

큰맘 먹고 공들여 설치한 우퍼 스피커의 저음을 충분히 즐기고 싶다면? 팻보이의 빈백 체어를 준비하자. 바닥으로 낮게 깔리는 저음 사운드는 심장 소리와 비슷해, 음악에 깊게 빠져들게 만들곤 한다. 때문에 댄스 뮤직 애호가들에게는 일렉트로닉 뮤직의 장점인 레이어된 많은 사운드 중 단연 놓치고 싶지 않은 사운드이자, 댄스 뮤직 감상의 상당한 즐거움이기도 하다. 비비드한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는 팻보이의 빈백 체어는 환경 친화적인 재료인 콩으로 속을 채웠다. 신체 굴곡에 맞춰 자유롭게 변해 뛰어난 착석감을 자랑하며, 생활의 편리성과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심플한 디자인도 구매욕을 자극시킨다. 외피는 신축성 있는 유연한 소재인 폴리우레탄을 사용했고, 충전재로 폴리프로필렌과 폴리우레탄을 함께 넣어 쉽게 꺼지거나 모양이 망가지지 않는다. 공 모양과 자루 모양, 육각면체 등 다양한 셰이프로 준비되어 있으며, 아웃도어용과 애완동물을 위한 제품까지 선보인다고 하니, 의자가 필요한 음악 애호가라면 이 아이템에 주목하자.

 

왓 타임 이즈 잇? 디제이가 알려주는 시간!

Source: www.moro.co.kr

벽시계는 디자인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오브제다. 시간을 나타내는 역할에 더해, 그야말로 휑한 벽의 표정까지도 바꿀 수 있기 때문이다. 예술적인 디자인으로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아 잠깐 동안 마치 시간을 멎은 듯 착각하게 하는 매력적인 벽시계라면, 절로 “지금 몇시야?”를 기쁘게 외치게 되지 않을까?

모로 디자인은 다양한 디자인의 벽시계를 선보인다. 그 중에서도 음악 애호가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제품은 단연 턴 테이블과 헤드셋, 음량 표시가 생동감 있게 구현된 디제이 벽시계일 터. 잠에서 깨자 마자 마주하게 되는 벽시계는 딱 5분만 더~ 포근한 침대에 누워있어도 될 지, 지난 밤 내 안의 흥을 불태우게 했던 디제이가 친절하게 알려주는 듯 하다. 째깍째깍, 단잠을 방해하는 소음이 발생하지 않도록 무소음 무브먼트를 사용하며, 배송비만 부담하면 평생 무브먼트 교환이 가능한 획기적인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또한 기계가 아닌 작은 부품까지 하나 하나 수작업으로 조립해 최상의 제품만을 엄선해 판매하며, 시계 본체를 제외한 제품들은 우드 스티커를 통해 부착 가능하다.

 

거울아 거울아, 풍악을 울려라!

Source: www.diodo.co.kr

동화 백설공주에 나오는 왕비는 매일 마술거울을 들여다 보며, “거울아 거울아, 세상에서 누가 제일 예쁘니?”라고 물었다. 누가 제일 예쁜 지 보다, 마술거울의 기능이 의심스럽다. 고작 마술거울의 기능이 누가 제일 예쁜지 답해주는 거라니, 진짜 마술거울이라면 풍악도 울리고, 날짜, 시간, 실내 온도도 알려주고, 더 예뻐질 수 있도록 섬세한 메이크업을 위한 조명기능까지 갖춰야 하지 않을까?

디오 LED는 세상에 없던 마술 같은 거울을 선보인다. 흔히 거울과 조명이 함께 있는 제품은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지만, 스피커까지 함께 있는 제품은 다소 생소하다. 스피커의 출력은 3W x 2, 음량은 1~20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블루투스 스피커보다 더 풍부한 음량을 보여준다. 후면 거치대를 통해 벽과의 공간이 생기기 때문에 스피커 음량을 그대로 즐길 수 있으며, 우측 하단의 디스플레이 화면과 터치 버튼을 통해 날짜, 시간, 실내 온도, 음량, 작동 모드를 확인 할 수 있다. 생활방수 제품이라, 욕실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진짜 마술거울이 나타났다.

 

스테이지를 종횡무진 한 발에게 주는 자유

Source: Amazon, Pinbeam

나만의 공간을 더욱 포근하게 만들어주는 아이템, 러그. 익숙한 공간을 변신시키는 데 러그만한 아이템도 없다. 게다가, 페스티벌과 클럽 스테이지를 종횡무진하며 에너지를 모두 소진한 채 귀가해 마주하는 차가운 바닥은 누구라도 피하고 싶다. 다채로운 패턴과 다양한 디자인의 패브릭 제품을 선보이는 핀빔은 레코드 판이 중앙에 크게 수놓아진 러그 아이템으로 음악 애호가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게다가, 러그 겉면에는 플라넬렛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흡수성과 빠른 건조를 자랑한다. 바닥면은 폴리에스테르와 PVC 재질로 변속과 미끄러짐 방지에도 탁월하니, 댄스 바이브를 뿜기 위해 열일한 발에게 자유를 주고 싶다면 핀빔 러그를 눈 여겨보자. 꼭 음악과 함께 스테이지를 종횡무진 하지 않았더라도, 발에 닿는 핀빔 러그의 포근한 촉감은 그날의 피로를 한층 가시게 해준다.

 

뮤직 러버의 잇 백, 마이 백!

Source: www.kompakt.kr

전도 유망한 디자이너들이 똘똘 뭉쳐 오픈한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한 콤팍트 레코드 바가 더욱 멋진 이유는 세련된 굿즈들도 한 몫 한다.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디자인의 멋진 굿즈들 중 시선을 사로잡는 제품이자, 에디터가 단연 추천하는 제품은 12인치 레코드 사이즈의 토트백이다. 탄탄한 소재의 캔버스로 만들어졌으며, 최대 40장의 레코드 판을 담을 수 있다. 콤팍트 폰트로 멋들어지게 적힌 ‘Every Damn Day’, ‘ Now Playing’은 금방이라도 음악을 틀러 힙한 클럽으로 출근하는 기분마저 나게 한다. 3월에 나오는 뉴에디션은 디자인이 더욱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보자.

 

취향을 내 손 안에!! DDJ 폰 케이스

Source: www.flazzystore.com

핸드백은 없어도 휴대폰은 24시간 필수인 ‘요즘’ 시대! 잘 고른 폰 케이스는 둘도 없는 소확행이다. 볼 때마다 미소 짓게 하는, 일상 속에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가져다 주는 아이템. 댄스 뮤직 러버들의 취향을 확실히 저격한 소확행 디자인은 DDJ를 내 손 안에 쥐게 한 플래지 스토어의 폰케이스다. 플래지 스토어의 DDJ 폰케이스는 디테일을 살려, 실제 DDJ 제품의 노브, 믹서, 패드, 페이더 등 작은 요소까지 모두 제대로 구현했다. 기능에도 충실해 뛰어난 내구성으로 휴대폰을 완벽하게 보호해주며, 애플 아이폰, 삼성 갤럭시, LG V, 모토로라 모토, 구글 픽셀, 화웨이 P 등 무려 89개 기종의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사계절 내내 풀파티를 상상하게 하는 깜직한 오너먼트

Source: www.lego.com

레고만큼 좁은 공간도 깜찍하게 변신시키는 오너먼트가 또 있을까? 사계절 내내 풀파티의 즐거움을 상상하게 하는 안드레아의 풀 파티 레고 제품이라면, 멋진 풀파티가 개최되는 여름 휴가를 일상에서 만날 수 있다. 메인 미니 피규어인 안드레아가 되어 레고 풀장 파티에 사람들을 초대하고, 회전식 DJ 박스에서 힙한 댄스 뮤직을 플레잉하거나, 또 다른 피규어, 스테파니로 변신하여 각종 재미있는 기능을 이용해 즐거운 놀이 장면을 상상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거품 풀장, 미끄럼틀, 폭포, 파도타기 기계, 다이빙 보드, 주스 바, 수족관, 탈의실, 화장실까지 완벽하게 갖춰져 있다. 게다가, 레고 라이프 앱을 통해 제공되는 조립 설명서 플러스를 사용해 누구라도 쉽게 조립을 완성할 수 있다.

 

주머니에 쏙! 콤팩트한 미니 디제잉 장비

Source: www.jdsound.co.kr

스마트폰 두 대 크기의 휴대용 DJ 장비라니! 제이디 사운드의 몬스터 GO DJ는 휴대가 간편하고, 조작법도 쉬운 이동형 DJ 컨트롤러 겸 음악 프로덕션 스튜디오다. 자고로, 작다고 무시하면 큰 코 다치는 법. BPM이 다른 두 곡의 박자를 자동으로 맞춰주는 오토 싱크 기능, 터치스크린을 문지르기만 해도 멋진 스크래치 퍼포펀스 기능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디제잉에 있어 필수적인 이쿼라이저 기능에 초보 디제이를 위한 오토 크로스 모드까지 추가되어 있다. 몬스터 GO DJ가 더욱 매력적인 이유는 디제잉을 넘어 레코딩 기능까지 지원해, 연주는 물론 작곡까지도 가능하다. 갑자기 음악적 영감이 번뜩인다면, 이제 주머니에서 몬스터 GO DJ를 꺼내기만 하면 된다. 이 글이 믿기지 않는다면, 지금 바로 제이디사운드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자.

March 30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