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s

코로나바이러스가 유행하는 동안, 나이트클럽과 음악 공연장을 지원하는 방법

코로나바이러스가 유행하는 동안, 나이트클럽과 음악 공연장을 지원하는 방법

#DONATE #SHARE #SIGN #HELP

Words: SAE CHANG

 

코로나바이러스 (COVID-19) 가 야기한 세계적인 혼란으로 인해 나이트클럽, 전 세계 공연장은 현재 휴업 상태다. 많은 곳들이 아예 재개하지 못할 수도 있는 상황이다. 우리는 독자들에게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위협받고 있는 클럽과 다른 나이트라이프에 대한 지원을 요청하는 바이다.  당신이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아래와 같이 소개한다. 이 목록은 도움과 지원을 위한 새로운 방법이 등장함에 따라 업데이트될 것이다. 이 디렉토리에 포함할 제안이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 바랍니다. [email protected]

 

1. 도네이션

 

2. 이야기 공유하기

 

3. 청원서 작성하기

 

4. 다른 방법으로 돕기

  • 전설적인 클럽 부트하우스 (Bootshaus)는 추후 통지가 있을 때까지 문을 닫는다. 하지만 당신은 그들의 머첸다이즈 스토어를 방문함으로써 이 어려운 시기에 그들을 지원할 수 있다.
  • 현재 코로나바이러스 유행으로 문을 닫은 런던 클럽 스튜디오 338 (London Club Studio 338)은 행사장을 고군분투하는 가족들에게 먹거리를 제공하는 임시장소로 탈바꿈하였다. 살펴보고 가능한 한 지원을 고려하자.
  • 브라질 클럽 그린 밸리(Green Valley)는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자선단체인 Doedance.com.br에 기부를 요청하고 있다.
  • Covid Mutual Aid UK는 영국에서 발생한 Covid-19 사태 전반에 걸쳐 상호 원조를 조직하는 지역 커뮤니티 그룹을 지원하는 자원봉사 그룹이다. 웹 사이트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하자.
  • 밴드캠프에서 음악을 사자. 지난 3월 20일 금요일, 이 음악 플랫폼은 음반 회사들과 그들의 아티스트들에게 더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들의 쉐어를 포기했다. 하이퍼듀브(Hyperdub) UIQ와 로컬 액션 (Local Action) 과 같은 일렉트로닉 음악 레이블은 계속해서 아티스트들에게 벌어들인 수익의 100%를 제공하고 있다. 랍스터 테레민(Lobster Theremin)은 정신건강 자선단체 마인드(Mind)와 노숙자 자선 쉼터를 위해 3개의 새로운 컴필레이션들을 밴드캠프에서 공유했다. 이 음반에서 나오는 돈은 또한 “이 불확실하고 이상한 시기에 음악과 더 넓은 지역 사회에 환원할 수 있도록 많은 기여를 하는 예술가들을 위한 독립 기금”에도 쓰일 것이다.”
  • 스포티파이(Spotify)는 ‘세계적으로 가장 어려운 상황에 있는 음악계 사람들에게 재정적인 도움을 주는 검증된 단체들을 추천한다’는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피해를 입은 예술가들을 위한 음악 구제 계획을 발표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하자.

April 10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