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DISCLOSURE, 새 앨범 ‘ENERGY’에 대한 내용과 타이틀 곡 ‘ENERGY’ 발표

DISCLOSURE, 새 앨범 ‘ENERGY’에 대한 내용과 타이틀 곡 ‘ENERGY’ 발표

Fatoumata Diawara와 Common, Kelis, Kehlani & Syd 등의 아티스트들와 작업했다.

Words: EOIN MURRAY / ARIEL JO (번역)

디스클로져(Disclosure)가 8월 28일에 세 번째 앨범 ‘ENERGY’를 발매 할 예정이라 발표했다.  앨범의 타이틀곡은 선공개 되었다.

이 앨범은 2015년 발매된 앨범 ‘Caracal’에 이어 5년만에 발매되는 새로운 앨범으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11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디스클로져의 2018년 싱글 ‘Ultimatum’에 피쳐링한 파토마타 디아와라(Fatoumata Diawara)를 포함해 커먼(Common), 켈리스(Kelis), 켈라니(Kehlani), 시드(Syd), 슬로우타이(Slowthai), 채널 트레스(Channel Tres) 등이 이 앨범에 참여했고 앨범의 첫 번째 싱글과 타이틀 곡은 디스클로져 역대 히트곡 중 하나인 ‘When A Fire Starts To Burn’를 함께 작업한 에릭 토마스(Eric Thomas)가 피쳐링했다.

디스클로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수년 전 에릭을 처음 만났을 때 그는 영감을 주는 인용구나 동기를 부여하는 연설자와도 같은 느낌이었다”라고 밝혔다. 또한 그들은 “그가 작은 5인실에서 이야기를 하더라도 마치 큰 경기장에서 연설하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그는 엄청난 존재감과 에너지를 가지고 있고 이는 음악, 특히 하우스 뮤직에서 빛을 발한다. 이번 앨범에서는 그의 연설을 줄였지만 그가 하는 말은 기본적으로 이 앨범의 전체 개념이고 타이틀 곡이 된 이유이다.” 라고 말했다.

앨범 ‘ENERGY’는 올해 발표된 ‘Ecstasy’ EP 이후 발매되는 앨범이다.

‘ENERGY’는 8월 28일 Island Records에서 발매될 예정이며 아래에서 타이틀곡과 앨범 전체 트랙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Tracklist:

1. Watch Your Step
2. Lavender
3. My High
4. Who Knew?
5. Douha (Mali Mali)
6. Fractal (Interlude)
7. Ce n’est pas
8. ENERGY
9. Thinking ‘Bout You (Interlude)
10. Birthday
11. Reverie

May 26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