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스웨디시 하우스 마피아, 2019년 첫 투어와 신곡 발표를 확정했다.

스웨디시 하우스 마피아, 2019년 첫 투어와 신곡 발표를 확정했다.

드디어 재결합 확정 발표!

DJ MAG STAFF

스웨디시 하우스 마피아(Swedish House Mafia)가 그들의 재결합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10월 22일 기자회견에서 트리오는 2019년 5월 4일 스웨덴 스톡홀름 텔레2 아레나 (Tele2 Arena, Stockholm)의 공연을 발표하며 재결합을 확정했다. 또한 그들은 이번 재결합 공연에서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모습으로 나타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8년 울트라 마이애미에서 단 한번의 무대를 가졌지만 지난 주 순위가 공개된 DJ Mag 탑 100 DJs 투표에서 63위를 차지한 스웨디시 하우스 마피아는 웹사이트의 알 수 없는 카운트다운 타이머를 통해 큰 발표를 앞두고 있음을 예고한 바 있다.

이제는 놀라운 소식이 아니지만, 스웨디시 하우스 마피아는 내년부터 라이브 서큇으로 돌아올 계획이며 이는 2013년 그들이 해체한 이후 처음으로 재결합 공연에 대해 공식적으로 발표한 것이다. 몇 주전, 스티브 안젤로(Steve Angello)는 울트라 멕시코 공연 도중 스웨디시 하우스 마피아가 2019년에 돌아올 것이라 예고하며 “멕시코, 내년에는 스웨디시 하우스 마피아와 함께 볼 거에요.”라고 말했다.

스웨디시 하우스 마피아 스톡홀름 공연 티켓은 10월 27일 토요일 오전 12시에 웹사이트 livenation.se 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아래에서 공식발표 전문을 확인할 수 있다.

 

October 24th, 2018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