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Diplo, 미국판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연 확정

Diplo, 미국판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연 확정

미국판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 나온다.

Words: ARIEL JO

미국 출신의 DJ이자 프로듀서 디플로(Diplo)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을 원작으로 한 미국판 마리텔인 ‘셀레브리티 쇼오프(Celebrity Show-Off)’에 출연한다.

‘셀레브리티 쇼오프’는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매주 출연하는 스타들은 온라인으로 공개될 기발한 콘텐츠를 스스로 개발해 대결한다.
출연자들은 가상 스튜디오에 모여 서로의 콘텐츠를 시청하고 과연 누가 경연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함께 지켜본다. 방송 다음 날인 24일(현지시각)에는 TBS의 유튜브 채널에서 총 조회 수, 조회 시간 및 참여도에 따라 점수가 매겨진다. 매 회 탈락자가 발생하고 빈자리는 새로운 셀럽으로 교체된다. 경연에서 더 오래 버틸수록 이들이 모금하는 기부금이 늘어나고 최후의 1인에게는 원하는 곳에 추가 기부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최후의 1인에 도전할 스포츠, 음악, TV, 영화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초특급 스타 라인업에는 디플로를 포함해 한국인이 사랑하는 팝 가수 Jason Mraz(제이슨 므라즈), 힙합 가수 Ja Rule(자룰), 미식축구 선수 Travis Kelce(트래비스 켈시), 영화배우 Tori Spelling(토리 스펠링)과 Bella Thorne(벨라 손), 영화감독이자 배우인 Kevin Smith(케빈 스미스)를 비롯해 Demi Moore(데미무어)와 Bruce Willis(브루스 윌리스) 사이에서 난 3명의 자녀인 Rumer(루머), Scout(스카우트), Tallulah(탈루아) 등이 이름을 올렸다.

셀레브리티 쇼오프는 오는 23일 밤 10시(현지시각) 미국 워너미디어(Warner Media)소속의 TBS(Turner Broadcasting System)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June 9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