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GÁBOR LÁZÁR ‘, ‘Stream’ 발매

GÁBOR LÁZÁR ‘, ‘Stream’ 발매

헝가리 출신 아티스트 가보르 라자르(GÁBOR LÁZÁR)가 새로운 LP, ‘Source’로 Planet Mu에 데뷔한다. 라자르의 곧 발매될 앨범에서 가져온 ‘Stream’에서 산발적인 신스 사운드에 대비되는 광적인 패드를 즐겨보자.

Words: AMY FIELDING, TIFFANY KIM(번역)

가보르 라자르가 Planet Mu에서 새 LP를 발매한다.

 

Presto!?, The Death Of Rave와 같은 몇몇 레이블에서 다수의 발매 이후, 이 헝가리안 프로듀서는 그의 역동적인 리듬과 실험적인 베이스의 기량을 담은 8트랙 LP ‘Source’를 Planet Mu로 가져왔다.

 

클럽 지향적인 리듬, 통통 튀는 멜로디를 가진 미래적이고 실험적인 IDM 모음인 ‘Source’는 라자르만의 귀에 박히는 총명한 일렉트로닉 트레이드 마크들로 트랜스 테크노에 절로 고개를 끄덕이게 한다.

 

곡 ‘Stream’ 에서는 광기어린 패드가 관념적인 베이스라인 위를 건너 뛰며, 글리치한 타악기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클럽 시스템에 맞게 아주 큰 사운드로 즐기기 적합하도록 설계되었다.

 

아래에서 ‘Stream’을 감상하고, 6월 26일 Planet Mu의 밴드캠프에서 발매되는 해당 앨범을 사전 예약하자.

June 11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