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파이오니아 DJ가 REKORDBOX DJ 6.0.1에 새로운 보컬 검출 분석 기능을 추가했다.

파이오니아 DJ가 REKORDBOX DJ 6.0.1에 새로운 보컬 검출 분석 기능을 추가했다.

그들은 또한 Beatsource LINK를 지원한다.

Words: DECLAN MCGLYNN, TIFFANY KIM(번역)

 

파이오니아 DJ(Pioneer DJ)가 트랙을 분석하고, 파형의 보컬이 어디에 있는지 감지하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파이오니아 DJ는 “일본 테크기업 큐스모(Qosmo)와 공동 개발한 새로운 음악 분석 알고리즘 소프트웨어의 딥러닝 기능이 내장된 AI 기술 덕분에 가능한 일”이라고 밝혔다.

 

보컬 충돌을 피하는 것이 믹싱의 핵심 요소인 만큼, 파형 디스플레이와 분석을 제공하는 또 다른 방법이 추가된 이 새로운 기술은 DJ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기능은 7월 말까지 월 9.99 파운드에 운영되는 레코드박스(rekordbox)의 신규 구독자들을 위한, 크리에이티브 플랜(Creative Plans)을 보유한 사람만 이용할 수 있다. 이후 월 14.99 파운드의 비용이 든다.

 

버전 6.0.1은 또한 비트소스 링크(Beatsource LINK), 비트포트(Beatport) 및 DJ시티(DJcity)의 오픈 포맷 DJ 스트리밍 서비스 지원을 추가했다. 레코드박스 DJ의 퍼포먼스 양상은 이제 비트소스 링크가 큐레이션한 플레이리스트와 차트까지 선보인다. 또한 클라우드에 플레이리스트를 자동 업로드하도록 설정할 수 있다.

 

여기에서 레코드박스 6 및 해당 구독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June 15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