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Zouk 싱가포르, 클럽을 라이브 스트리밍 장소로 용도 변경

Zouk 싱가포르, 클럽을 라이브 스트리밍 장소로 용도 변경

싱가포르의 2차 안전 수칙에 따라 유흥 시설은 폐쇄된 상태로 유지한다.

Words: ARIEL JO

지난 한 달 동안 라이브 DJ 셋을 공유한 싱가포르 대표 클럽 주크(Zouk)가 클럽의 물리적 용도를 변경했다. 주크는 라자다(Lazada)와 같은 전자상거래 판매업을 위해 클라크 퀘이(Clarke Quay)의 31,000평 공간을 임대했고 그들의 라이브 스트리밍 공간을 두 배로 늘렸다.

주크는 라이브 스트리밍 공간의 확장뿐만 아니라 싱가포르의 2차 안전 수칙에 따라 클럽 공간을 재오픈하지 않고 엔터테인먼트 공간에서 식음료 판매 공간으로 장소 용도를 변경했다. 또한, 온라인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고 칵테일 병음료를 고객의 집으로 배송하고 있다. 현재 주크의 캐피털 라운지(Capital lounge)는 식사만이 가능한 장소로 변경되었으며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판매 중이다.

지난달 주크는 싱가포르 관광청과 협력하여 세 개의 가상 파티 Zouk Phuturescapes를 개최했다. 이 파티에는 벤자민 컹(Benjamin Kheng), 자스민 소코(Jasmine Sokko), 융 라자(Yung Raja) 등의 싱가포르 로컬 DJ는 물론, 디플로(Diplo)와 크리스티나 노벨리(Christina Novelli) 등 세계적인 DJ들 또한 함께 한 바 있다.

아래에서 Zouk Phuturescapes의 애프터 파티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June 16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