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CALVIN HARRIS, 신곡 ‘LIVE WITHOUT YOUR LOVE’로 DEFECTED 데뷔!

CALVIN HARRIS, 신곡 ‘LIVE WITHOUT YOUR LOVE’로 DEFECTED 데뷔!

The Internet의 Steve Lacy와의 콜라보레이션 곡

Words: DJ MAG STAFF / ARIEL JO (번역)

캘빈 해리스(Calvin Harris)가 신곡 ‘Live Without Your Love’를 발표하며 Defected에 데뷔한다.

지난 달, Defected는 1999년 15살이었던 캘빈 해리스가 보낸 데모 CD에 대한 사이먼 던모어(Simon Dunmore) 사장의 답장 편지를 공개했다.

그로부터 21년이 지난 지금 캘빈 해리스는 Defected 레이블을 통해 더 인터넷(The Internet)의 스티브 레이시(Steve Lacy)와의 콜라보레이션 곡을 발표한다.

이 발표와 관련해 사이먼 던모어는 “‘Live Without Your Love’를 듣고 나는 그와 손을 잡기로 논의하였다. 이 모든 것은 캘빈과의 오랜 관계, 그리고 그가 그 관계를 기억한다는 사실, 또한 첫 인상이 지속되는 인상이라는 것에 대한 확신이 있기에 이루어졌다.”라고 말했다.

아래에서 던모어가 캘빈에게 보냈던 편지를 확인할 수 있고 여기에서 곡 ‘Live Without Your Love’를 사전주문 할 수 있다.

June 22nd,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