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이비자 정부, 올 여름 클럽들은 재개장하지 않을 것이라 발표하다

이비자 정부, 올 여름 클럽들은 재개장하지 않을 것이라 발표하다

Hï Ibiza가 Ushuaïa와 Hï Ibiza는 열리지 않을 것임을 발표한 정부의 성명서을 공유했다.

Words: DJ MAG STAFF / ARIEL JO(번역)

이비자(Ibiza) 정부가 올 여름 Ushuaïa와 Hï Ibiza는 재개장하지 않을 것이라 발표했다.

디아리오 드 이비자(Diario de Ibiza)의 보도에 따르면, 아직 스페인에서 휴가를 보낼 수 없는 것으로 알려진 영국 관광객들을 제외하더라도 많은 관광객들이 올 여름 스페인에서의 휴가를 기대하고 있기에 발레아레스(Balaeric) 정부는 2020년 시즌의 클럽들은 문을 열지 않을 것이라 발표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만약 2021년까지도 COVID-19 백신이나 완벽한 치료제가 나오지 않을 경우 내년에도 기약할 수 없다고 말했다.

스페인 정부가 이달 중 클럽들의 재개장을 허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비자 섬의 최대 클럽들은 여전히 폐쇄된 것으로 확인된다. 또한 발레아레스 제도의 프랑시나 아멩고(Francina Armengo) 대통령은 다른 국가 발생된 유흥시설의 COVID-10의 재유행의 이유로 클럽들의 폐쇄를 명령했다. 설령 클럽들이 문을 열게 되더라도 최대 수용 인원의 3분의 1 이하로 운영 되어야 할 것이다. 또한, 댄스 플로어는 테이블로 채워져야 하며 모든 인원은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그러나 발레아레스 정부는 이번 시즌에는 이 또한 허가하지 않을 것이라 발표했다.

관광산업은 스페인, 특히 이비자에서 가장 중요한 산업 중 하나이다. 스페인은 연간 약 8천만 명의 관광객을 맞이하고 있으며, GDP의 12% 이상을 차지한다.

나이트 리그(The Night League)가 운영하는 Hï Ibiza와 Ushuaïa는 이와 같은 정부의 발표를 공유한 바 있다.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ne 22nd,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