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GLASTONBURY, 이번 주 버츄얼 페스티벌 개최 발표

GLASTONBURY, 이번 주 버츄얼 페스티벌 개최 발표

안방에서 라이브 스트림 공연과 아카이브 영상을 체험할 수 있다.

Words: Tiffany Kim

 

글래스톤베리(Glastonbury)가 가상의 페스티벌 글래스톤베리 익스페리언스(Glastonbury Experience) 스케줄을 발표했다.

 

6월 25일 목요일에 시작하는 글래스톤베리 익스페리언스는 28일 일요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며, 이전 글래스톤베리 에디션들에서 선보인 공연들과 페스티벌 웹사이트의 라이브 셋까지 모두 프로그램에 포함되었다.

 

페스티벌은 목요일 밤 10시(영국시간 기준), BBC에서 데이비드 보위(David Bowie), 모리세이(Morrissey), 라디오헤드(Radiohead)의 아카이브 영상과 공연을 담은 줄리엔 템플의 2006년 글래스톤베리에 관한 다큐멘터리(Julien Temple’s 2006 documentary)와 함께 시작된다. 다큐멘터리에 이어서 이전 에디션에서 선보였던 엘보우(Elbow)와 비욘세(Beyoncé)의 피라미드 스테이지 헤드라인 셋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주말 내내 에이미 와인하우스(Amy Winehouse), 케미컬 브라더스(The Chemical Brothers), 제이지(Jay-Z)의 공연이 담긴 아카이브 영상도 상영될 예정이며, 글래스톤베리 웹사이트에는 플레이리스트와 비디오, 그리고 제럴드(Gerald), 애프터라이프(Afterlife), 칼 콕스(Carl Cox), 솔라도(Solardo) 등등의 라이브 스트림 DJ셋도 마련되어 있다.

 

라이브 스트림 DJ셋은 글래스톤베리가 애정하는 글레이드와 커먼(The Glade and The Common)을 포함한 가상의 “스테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을 것이다.

 

주최자 마이클(Michael)과 에밀리 에비스(Emily Eavis)는 올해 초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으로 더 이상 가치 있는 팜 이벤트가 개최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하며,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하는 것을 고려하면 더욱 고통스러운 결정이라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글래스톤베리 익스페리언스 페스티벌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ics:

June 25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