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어드벤처 클럽’Back To You’ 트랙 발매

어드벤처 클럽’Back To You’ 트랙 발매

일렉트로닉 듀오 어드벤처 클럽, 울트라 뮤직을 통해 사라 다이아몬드가 피쳐링한 트랙 ‘Back to You’로 돌아온다!

일렉트로닉 듀오 어드벤처 클럽(Adventure Club)이 최근 성공적인 싱글 트랙  ‘Rebellious’ 이후, 활동한지 10년을 기념하고 앞으로 새로운 10년을 여는 트랙 ‘Back to You’로 돌아왔다. 캐나다의 싱어송라이터 사라 다이아몬드의 보컬재능이 돋보이는 이 새로운 곡은 올 여름 발매될 두 번째 앨범에 두번째 곡에 삽입될 곡이기도 하다. 지금 울트라 뮤직의 ‘Back to You’는 모든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들을 수 있다.

STREAM: ADVENTURE CLUB FEAT. SARA DIAMOND ‘BACK TO YOU’ [ULTRA MUSIC]

묵직하게 울려퍼지는 신디사이저로 시작되는 3분 30초 가량의 이 곡은 사라 다이아몬드의 부드러운 보컬이 부드럽게 이어지는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속도는 점점 빨라지며, 임팩트 강한 베이스 드롭과 함께 원시적인 긴장감을 형성한다. 이 듀오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덥스텝 사운드는 그들의 가장 최신의 사운드에 대한 노력이 표출되는 것으로 보여지며 사라 다이아몬드의 선율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거대하게 울려 퍼지는 듯한 베이스라인은 듣는 이로 하여금 어드벤처 클럽 초기 음악 시절을 자연스럽게 상기시키기도 한다.

‘Back to You’ 곡을 통해 스튜디오에서 숙련된 프로듀서로서 펼친 그들의 인상적인 재능과 능력들은 현대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계 선구자로서, 캐나다의 기반을 둔 존경 받는 거물 DJ 겸 프로듀서 듀오로서 또 다시 그들만의 위상을 확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

‘Back to You’는 과거로 돌아가 AC의 초기 프로듀서 시절 좋아하는 부분을 모두 꺼내어 구현하고 통째로 만들어 오늘날 반향을 일으키려고 노력했다. 사라 다이아몬드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보컬리스트 중 한 명이고, 이 노래에서 그녀의 연주는 정말 숨막힐 정도로 그리고, 잊혀지지 않을 정도로 아름답다. 오래되고 새로운 AC 팬들은 이 기록에서 확실히 느낌과 사랑을 인식할 것이다.’ – 어드벤처 클럽

STREAM: ADVENTURE CLUB FEAT. YUNA ‘REBELLIOUS’ [ULTRA MUSIC]

어드벤처클럽은 2012년 초 ‘Do I See Color’로 댄스 음악계에 데뷔한 이후 꾸준히 이름을 날렸는데, 이 곡은 당시 코카콜라 광고에 실렸다. 그 후 크리스찬 시글리와 레이튼 제임스에게 다양한 기회들이 빠르게 열리기 시작했고 그 가을에 유나의 ‘Lullabies’를 리믹스한 그들의 리믹스 트랙이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이 씬에 확고히 자리하게 되었다. 이듬해, 이 두 사람은 첫 번째 EP인 ‘Calling All Heroes’에서 유나를 주인공으로 한 서사적인 콜라보레이션 오퍼링인 싱글 ‘Gold’로 더욱 인기를 공고히 할 수 있었다. 지난달 ‘Rebellious’가 현재 플랫폼 전반에 걸쳐 50만 회 이상의 스트림 조회수를 기록하였고, 그들의 마지막 트랙이 이미 ‘Back to You’로부터 무엇을 기대하고 기대해야 할 지에 대한 더 큰 그림뿐만 아니라 2016년의 ‘Red// Blue’ 후속으로 이어질 그들의 두 번째 앨범 또한 그려질 수 있었다.

사라 다이아몬드는 다시 한 번 그녀만의 보컬 선율을 선사하였으며 ‘Red// Blue’ 리드 싱글인 ‘Firestorm’에서 어드벤처 클럽과 함께 이미 성공적인 트랙을 완성한 바 있다. 퀘벡 주 몬트레알 출신의 이 캐나다인 연주자는 5세 때부터 활발하게 활동하였고 지난 몇 년 동안 발표한 곡 마다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듀오의 열렬한 팬들은 반드시 이번 싱글 ‘Back to You’에 열광할 것으로 보인다. 어드벤처 클럽만의 독특함에 흠뻑 취할 수 있으며, 휘몰아 치듯 베이스가 많은 연출을 통해 이 장르에서 최고로 평가받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데뷔 앨범 이후 4년이 지난 지금, 팬들은 그들의 다음단계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으며 ‘Back to You’를 통해 이번 여름 확실한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June 25th, 2020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